웜톤인테리어 샘마을 대우 38평 아파트 인테리어 리모델링

2020. 12. 8. 18:4830평대

728x90
반응형

찬바람이 불기 시작한 요즘 따뜻함을 찾게 되는데 사계절 내내 웜톤인테리어로 감싸주는 우리집이 있다면 어떨까요? 생각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지지 않나요? 이번에 바라아이디에서 소개하는 포토폴리오는 평촌 샘마을 대우아파트 38평 인테리어로 따스함이 전해져 보는 내내 미소를 머금게 되는 공간입니다. 그럼 공간별로 살펴보면서 따뜻해지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웜톤으로 맞이하는 현관으로 화이트 중문과 수납장이 심플하게 연출되어 있고 벽과 바닥의 타일을 내추럴한 패턴으로 선택해서 센스있게 마감하고 수납장 하단에 간접조명을 더해 따뜻한 분위기가 잘 전해집니다. 개방감있는 통유리 중문 덕에 내부 공간이 개방감있게 다가와 보다 넓고 탁 트인 시야를 갖게 됩니다. 










거실로 들어와 바라본 현관의 이미지는 이렇게 다가와요. 따뜻한 분위기와 함께 왠지 반가운 손님이 현관벨을 누르고 찾아 올 것 같은 느낌이 드는 감성적인 공간으로 다가오는 평촌인테리어 모습입니다. 










공간 연출과 수납을 할 수 있게 한쪽 벽면에는 수납장을 설치해 수납력과 공간활용을 높이고 아트월 연출을 위해 레일 액자걸이 설치도 반영한 샘마을 대우아파트 38평 아파트 인테리어 입니다.



 

 





베란다까지 연결된 거실 공간은 넓게 다가오고 내추럴한 우드바닥과 간접조명이 어울려 따뜻함으로 감싸주고 천장에 시스템에어컨 시공으로 맞춤 설계 평촌인테리어로 진행되었어요. 또한 거실의 가전제품이 놓일 부분을 고려해 반영하여 필요한 구성을 만들어 두어 라이프 타입과 실용성까지 만족할 수 있는 공간연출을 했어요. 





확장된 베란다 양쪽으로 있는 베란다 공간은 터닝도어를 설치해 공간 구분을 두었어요. 단단한 터닝도어를 시공해 외기차단에 용이하도록 하고 벽면 수납장, 건조대를 설치했고 바닥은 타일로 마감해 두었어요.  

 

 



확장된 베란다 공간에서 거실을 바라보면 통일감있게 웜톤인테리어 모습을 느껴져 세련되고 감각적으로 다가오고 트렌디하게 느껴지고 군더더기 없이 심플하게 미니멀한 스타일도 더해져 깔끔함이 전해지기도 합니다. 최근에 주목받고 있는 평촌인테리어 스타일 이기도 하답니다. 





주방은 안쪽에 위치한 구조의 샘마을 대우 38평 아파트로 공간 구분이 되어 있고 다이닝 공간이 여유감있게 제공되어 있어요. 한쪽 벽면 전면에 수납장을 제작해 수납 또한 여유롭게 할 수 있게 마련을 하고 고급스럽게 마감을 했어요. 





주방에 아트월이 보이시나요? 베란다 입구 옆 자투리 공간에 하부장을 두고 상단부는 유리창을 만들고 간접조명을 더해 밤에는 달빛 별빛 뿐 아니라 야경을 즐길 수 있고 낮에는 따뜻한 햇살을 맞이할 수 있는 센스있는 평촌인테리어! 따뜻한 웜톤인테리어 분위기에도 잘 어울리는 감각적인 요소이기도 하네요. 








전체를 화이트로 마감한 메인 주방의 모습으로 심플하고 깔끔하고 공간에 딱 맞춰져 군더더기가 정말 없이 다가오네요. 맞춤시공의 장점은 바로 이런게 아닐까요? 다만 답답하지 않게 상부장은 측면에 설치를 하고 천장에 입체감을 주고 간접조명으로 분위기를 잘 잡아두었어요. 









역시 주방은 화이트 인가요? 볼수록 매력돋는 공간으로 다가오고 아기자기한 주방용품을 상판에 올려둘 수 있게 편리함을 더한 ㄱ자 구조로 구성하고 깔끔하면서도 모던한 느낌도 전해져 눈을 사로잡아 자꾸만 보고 또 보게 되네요. 













안방에는 붙박이장을 설치해 별도의 드레스룸을 만들지 않아도 될만큼 공간 효율을 냈고 천장에 시스템에어컨을 설치하고 한쪽 벽면에 베이지톤 벽지를 포인트로 입히고 붙박이장 손잡이는 골드 프레임으로 선택해 매치를 이루면서 편안하고 따뜻함을 전해주는 웜톤인테리어로 다가오고 

 

 



각 침실의 공간 뿐 아니라 욕실의 도어도 아이보리톤으로 선택해 따뜻한 분위기를 가미하면서 전체적으로 샘마을 대우 38평 아파트 인테리어 분위기와 자연스럽게 연결되도록 구성을 했어요.  








안방 욕실문을 열면 브라운톤 타일을 입혀진 실용적인 공간이 눈에 들어오고 거울수납장, 젠다이, 욕조 등 생활타입에 맞게 디자인 구성을 해 두었습니다. 





 



안방의 맞은편에 위치한 작은방에도 붙박이장을 넣어 작은 공간에 수납력을 높이고 자투리 공간을 잘 활용해 마감을 했어요. 은은한 베이지 컬러 벽지로 따뜻하고 부드러운 분위기로 완성되었네요. 










또 다른 침실 또한 클래식하게 연출하면서 웜톤을 유지해서 역시 따뜻하게 다가오는 공간으로 연출되었고 어떤 가구나 소품 등이 들어와도 편안하게 잘 연출할 수 있는 배경이라 홈스타일링으로 연출하기에도 좋은 바탕이 되요. 







마지막 침실 또한 동일하게 연출을 하고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게 마감을 모두 진행했습니다. 자연스럽고 편안함까지 전해지는 매력적인 샘마을 대우아파트 38평 인테리어 입니다. 




 


 


자연적인 질감을 살린 거실 욕실로 화이트 세면대, 수납장, 거울이 조화를 이루면서 밝고 현대적인 느낌이 전해지고 웜 타일을 하부에 적용해 차별화되고 개성도 느낄 수 있는 특화된 공간 연출로 마감을 했어요. 전체적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이 전해지기도 합니다. 





따뜻한 웜톤인테리어로 완성한 평촌 샘마을대우 38평 아파트 인테리어 입니다. 
트렌디하지만 질리지않고 세련된 평촌인테리어라 많은 분들이 애정하고 관심이 가는 포트폴리오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2020/11/27 - [50평대] - 따뜻한 모던인테리어 반도보라1단지 50평 아파트 인테리어 리모델링

 

따뜻한 모던인테리어 반도보라1단지 50평 아파트 인테리어 리모델링

완연한 가을이 느껴지는 날에 햇살 바람 하늘 모두 한번씩 바라보면 기분이 꽤 좋아지네요. 일교차가 크니 건강 관리에 유의하시기 바라며 바라디자인에서 소개하는 이번 포트폴리오는 의왕인

baraid.tistory.com



평촌인테리어 뿐 아니라 
인근 지역의 실내 인테리어 등을 
진행하고있으니 상담, 문의, 견적은 
편하게 바라아이디 사무실로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