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촌인테리어 무궁화건영아파트 20평형 리모델링

2020. 11. 3. 12:1320평대

728x90
반응형

일교차가 큰 가을날씨입니다

겉옷 챙기기 잊지 마시고

감기 등 건강관리에 유의하시길 바래요

평촌의 20평형대 인기가 높아

인테리어, 리모델링 요구도 높답니다

소형평수도 넓은 공간감으로 다가오게 연출한

바라디자인의 평촌 무궁화건영 20평형 인테리어

함께 보실까요?


◑ 위치 : 신촌동 무궁화건영

◑ 주거형태 : 아파트

◑ 평형 : 20평형

◑ 가족구성 : 2인

◑ 공사내역 : 올수리 실내인테리어

1. 기존 마감재 등 철거공사

2. 전체 샷시(창호) 교체

3. 단열, 목공, 필름, 타일 등 공사

4. 도배+바닥 보강 및 시공

5. 원목가구제작

#평촌인테리어 #평촌무궁화건영아파트

#평촌20평형 #평촌리모델링 #평촌아파트올수리

#평촌아파트인테리어 #평촌아파트리모델링

#바라디자인 #평촌무궁화건영

#평촌무궁화건영인테리어

#평촌무궁화건영아파트인테리어

#무궁화건영아파트 #무궁화건영인테리어 #무궁화건영


 

화이트의 심플한 매력에

따뜻함의 가미된 예쁜 현관이에요

 

벽면에 키큰 수납장을 설치해

현관 수납을 충분히 할 수 있도록 제공했고

거울을 달아 시각적인 공간 확장감을 주었어요

소형 평수의 현관은

깔끔하고 실용적으로 연출하는것이 좋답니다

 

현관-주방을 거쳐 거실로 들어서게 되는데

거실이 보다 넓게 느껴진답니다

거실과 베란다 경계에

폴딩도어를 설치해 양쪽 공간 모두를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되었고

전체적으로 화이트 컬러감을 입혀

공간을 넓게 보이도록 리모델링이 되었어요

천정에는

패턴이 특이한 골드프레임 조명을 달아

유니크한 매력도 불어 넣었고

바닥은 내추럴 우드톤의 헤링본 패턴으로

입체감있고 세련된 스타일로 마감했어요

거실 벽면 상단부에는

긴~ 선반을 설치해서 인테리어 소품을 둘 수 있게

제작하여 달았어요

 

폴딩도어를 넘어 베란다로 들어서면

베란다 홈카페, 베란다 북카페 처럼

평촌인테리어 디자인 연출을 해 두었어요

 

베란다 공간의 활용을 높이는

알파룸 인테리어로 적합한 스타일로

선반과 테이블은 디자인하여 제작해드렸어요

천정에는 화이트 핀조명을 달아

해가 떨어지면 조명을 켜서 분위기를 낼 수 있는

베란다로 연출할 수 있게 도와드렸어요

 

주방은

심플하고 간결하게 마감했는데

컬러는 화이트로 선택해서 깔끔한 이미지를 선사했어요

 

손잡이 없이 매끈한 스타일의 상하부장을 설치했고

벽면의 작은 폭에 맞는 테이블을 제작해

간이식탁으로 활용할 수 있게 두었어요

천정에는 레일 핀 조명을 달아서

환하게 밝히는 주방이 될 수 있도록 했네요

 

안정감있게 연출한 안방은

한쪽 벽면에는 그레이 벽지를

천정에는 개성있는 조명을 달아 마감했고

 

다른 작은방은

별 조명을 유니크하게 설치해 두었어요

 

유리가벽으로 샤워부스를 분리하여

화이트 욕실인테리어로 깔끔하게 마무리 했네요


화이트 인테리어로 완성된

평촌 무궁화건영아파트 20평형 리모델링

한정된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하고

베란다 공간을 알차게 알파룸으로 디자인하여

눈길이 가게 만든 포트폴리오 였습니다


[공사 및 견적문의]​

각 주거형태별 현재 상태나

인테리어 디자인, 마감재 선택 등에 따라

올수리 인테리어 모습은

천차만별로 나타나게 됩니다​!

바라디자인과 자세한 상담 후

예상 견적을 받아보시는게 가장 좋아요~!

​바라아이디 인테리어

T. 031-476-0404

(안양평촌 / 서울강남 / 분당판교

/ 수원광교 / 이 외의 지역은 상담)

#평촌인테리어#평촌무궁화건영아파트#평촌20평형#평촌리모델링#평촌아파트올수리#평촌아파트인테리어#평촌아파트리모델링#바라디자인#평촌무궁화건영#평촌무궁화건영인테리어#평촌무궁화건영아파트인테리어#무궁화건영아파트#무궁화건영인테리어#무궁화건영 태그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