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촌인테리어 삼성래미안아파트 32평형 올수리 리모델링

2020. 11. 24. 10:46카테고리 없음

728x90
반응형

봄비가 내리면서 온화했던 기온이 조금 내려가 쌀쌀하게 느껴지는 한주입니다

바람도 제법 부는 봄날이니 얇은 겉옷 챙기시고 감기 걸리지 않게 건강관리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번 바라디자인에서 소개할 포트폴리오는 #평촌인테리어 로 평촌 삼성래미안아파트 32평형 내부 올수리 리모델링 입니다

◑ 위치 : 평촌동 삼성래미안

◑ 주거형태 : 아파트

◑ 평형 : 32평형

◑ 가족구성 : 4인가족

◑ 공사내역 : 올수리 실내인테리어

1. 기존 마감재 등 철거공사

2. 전체 샷시(창호) 교체

3. 단열, 목공, 필름, 타일 등 공사

4. 도배+바닥 보강 및 시공

5. 가벽설치로 공간분리

#평촌인테리어 #평촌삼성래미안

#32평형 #평촌리모델링 #평촌아파트올수리

#평촌아파트인테리어 #평촌아파트리모델링

#바라디자인 #평촌삼성래미안리모델링 #평촌삼성래미안인테리어

 

#평촌인테리어 삼성래미안아파트 현관

블랙 컬러감으로 시크도도엣지있게 맞이해주는 현관으로 세련&모던 감각도 다가오네요

가벽의 창, 중문의 창에는 브론즈경을 부착하여 따뜻함을 가미한 디자인으로 적용했어요

 

#평촌삼성래미안아파트 32평형

현관중문을 지나 거실로 들어서면 시야에 들어오는 인테리어는 은은하게 다가와 또 다른 매력으로 반겨주는 평촌인테리어 모습이죠?

#평촌인테리어 삼성래미안 거실

모던인테리어를 꿈꾼다면 이렇게 실내디자인 어떨까요? 전체적으로 그레이를 사용했지만 톤을 다르게 적용해서 조화롭게 연출했어요

과하지 않지만 심심하지 않고 멋스럽게 다가오는 연출력이 돋보이는 평촌삼성래미안 32평형 리모델링 아닐까 싶어요

 

#평촌삼성래미안아파트 거실 리모델링

확장된 공간에는 터닝도어를 적용해 외기차단에 용이하도록 하고 맞은편에는 키큰 수납장을 제작해서 내력벽 뒤의 공간도 놓치지 않고 활용할 수 있게 했어요

#평촌삼성래미안 32평형 리모델링

천정에는 라인엣지3연동 조명으로 밝음을 주었고 곳곳에 간접조명을 더해 은은한 분위기를 한껏 더 높여주도록 하였고

#평촌삼성래미안 거실에서 주방

세로로 긴 구조였던 주방에는 가벽을 설치해서 다이닝공간 / 조리공간을 분리해 스마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지요

 

#평촌인테리어 삼성래미안 32평형 주방

가벽 상단부에는 시스루 유리창을 달아 답답하지 않게 하면서 센스있게 디자인을 적용했어요

가벽에 유리창이 없었다고 상상해본다면.....

오히려 공간이 턱~ 막혀 답답하게 느껴질 수도 있지 않았을까 싶지요?^^

 

 

#평촌아파트인테리어 32평형 주방

가벽 뒤로는 냉장고가 놓일 공간&수납장을 연결해서 깔끔하게 시공했고 싱크대는 상하부장을 투톤으로 매칭해서 모던하게 마무리 했어요

#평촌삼성래미안 안방 리모델링

그레이톤으로 편안한 분위기로 연출한 안방으로 효율적인 공간활용을 위해 붙박이장을 시공했어요

 

#평촌삼성래미안 침실(작은방) 리모델링

나머지 침실은 연블루톤의 벽지로 마감해서 생동감을 부여했지만 역시나 편안한 분위기를 부여했어요

 

 

 

#평촌삼성래미안 욕실 리모델링

욕실은 심플깔끔으로 구성했고

타일, 수납장, 욕실가구 등 선택을 다르게 하여

안방욕실과 공용욕실을 다르게 적용했어요


[공사 및 견적문의]

각 주거형태별 현재 상태나

인테리어 디자인, 마감재 선택 등에 따라

올수리 인테리어 모습은 천차만별로 나타나게 됩니다​

바라디자인과 자세한 상담 후

예상 견적을 받아보시는게 가장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