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천인테리어 래미안슈르 44평 미니멀 모던인테리어

2020. 9. 25. 16:51카테고리 없음

728x90
반응형

이번에는 과천인테리어 소개할게요!

평촌 인근 지역도 인테리어 디자인 상담 및 안내가 가능하오니 주저말고 바라아이디 연락주시거나 찾아주시길 바래요. 과천 래미안슈르아파트 44평으로 미니멀하고 모던인테리어 컨셉으로 완성되어 반하게 되는 매력적인 모습으로 다가오는 포트폴리오에요


 

 

 

세로형 구조의 현관으로 심플하고 모던한 수납장을 설치했고 한쪽 수납장에는 브론즈경을 달아 거울처럼 활용할 수 있고 사물을 반사해 공간이 넓어 보이는 효과를 두기도 했어요. 중문은 슬림슬라이딩 도어로 프레임을 간결한 디자인으로 모던하고 세련된 연출로 이목을 집중시켜요

 

 

현관과 연결된 복도를 따라 들어오면 화이트&그레이로 꾸며 모던한 감각이 다가오고 간접조명이 더해져 동선에 따라 따뜻함이 느껴지고 심플하게 마감한 것이 인상적입니다

화이트 컬러를 기본으로 한 깔끔한 벽과 군더더기없는 거실의 모습으로 LED엣지조명과 간접조명 다운라이트를 설치해 전체적인 톤을 조절하고 차칫 차가워보일 수 있는 공간을 은은한 웜톤으로 입힌 과천인테리어 입니다

 

 

미니멀하게 군더더기없는 깔끔한 공간 구성으로

모던한 컬러를 포인트로 입혀서 편안함이 다가오는 거실로 다가오기도 합니다

 

넓은 공간을 선사하는 확장된 거실로 베란다에는 벽면에 붙박이 수납장을 시공하고 창가 쪽에 벤치를 만들어 베란다도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연출했어요

거실에서 주방으로 시선을 돌리게 되면 미니멀하고 모던한 느낌의 컬러와 패턴이 감각적으로 다가오는 과천 래미안슈르 44평 인테리어 모습입니다

미니멀인테리어에 있어서 수납력을 높이는 것은 필수이고 동선과 공간활용도 고려하여 주방의 레이아웃을 기존 주방과 차별화했고 화이트와 짙은 컬러 매치로 모던하면서도 미니멀한 주방을 연출했어요

 

 

 

한쪽 벽면에 데드스페이스 없이 심플한 터치장을 시공했고 주방 콘셉트에 맞게 디자인, 크기, 색상 등을 맞춤으로 적용한 주방가전을 사전에 실측하여 적용함으로써 빌트인 주방이자 프리미엄 주방 인테리어로 완성되었어요

 

안쪽으로 들어가면 실용적인 역할을 도와주는 보조주방이 나타나게 되고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는 과천인테리어 이기도 합니다. 다용도실이나 뒷베란다를 개조해 보조주방으로 만들면 전체 공간이 넓어지고 무엇보다 실용적인 사용감이 더해지게 됩니다. 아래쪽 전체는 수납장으로 제공했어요

중앙에는 ㄱ자형 아일랜드 보조 수납장을 설치해 수납 뿐 아니라 파티션 역할을 하여 다이닝공간을 독립적으로 마련할 수 있게 되었고 쿡탑이 있는 조리대와 개수대를 설치하여 상판은 대리석마감을 했어요. 보조주방과 메인주방을 연결할 수 있게 창을 만들어 편리함까지 제공했어요

 

 

 

수납장 안쪽의 모습이 궁금하실 것 같아 안쪽 모습도 보여드리며 칸칸이 구분이 잘 되어 있어 수납과 정리를 손쉽게 도와줄 수 있겠죠? 또한 한쪽에 분배기가 위치하고 있어 수납장으로 가려 눈에 거슬리지않게 마감하였어요. 미니멀 모던한 주방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과천인테리어, 바라아이디에서 진행한 디자인입니다

복도 끝 벽면에도 맞춤 수납장을 제작하고 위쪽에는 액자를 걸거나 소품장식을 하면 갤러리처럼 연출할 수 있는 인테리어 효과를 볼 수 있어요

안방은 컬러 벽지를 입혔지만 역시나 미니멀하고 심플한 스타일링으로 완성했어요. 한쪽 벽면에는 모두 붙박이장을 설치해 공간활용을 높였는데요

 

 

슬라이딩 붙박이장으로 시공하여 공간을 방해하지 않는 사용감을 제공했고 의류, 잡화, 이불 등 안방 침실에 필요한 물품을 충분히 수납할 수 있도록 했어요

 

 

 

 

욕실로 이어지는 안쪽의 작은 공간에도 붙박이장 시공으로 활용도를 높였는데, 미니 드레스룸이 완성되었네요. 다만 답답하지 않게 한쪽에는 하부장으로 만들고 거울을 달아 화장대로도 사용할 수 있는 센스있는 시공으로 마무리했어요

 

 

안방욕실은 유리 도어 가벽으로 샤워부스를 마련하고 모던한 스타일의 수납장과 거울을 매치해 편안한 분위기가 다가오네요

 

 

안방과 마주한 방은 수납장을 설치해 심플하게 공간을 연출했어요. 구조에 맞춰 그대로 수납장을 맞춰 넣음으로써 자투리 공간까지도 잘 활용한 모습이 인상적이으로 다가오는 과천인테리어 네요

 

그레이 모노톤의 깔끔한 벽지를 사용하고 심플한 조명과 수납장을 시공해 미니멀하게 연출한 침실입니다

 

마지막 침실은 아이방으로 사용될 예정이라 화사한 분위기를 주는 내추럴 칼라로 벽을 입혔고 호기심을 유발하는 별님달님조명을 설치했어요

 

 

거실의 욕조 또한 미니멀한 공간으로 다가오고 그레이타일로 마감한 벽에 욕조도 타일로 섹션을 마련했고 수전, 수납장 등은 블랙으로 매치하여 모던하지만 고급스러운 욕실 인테리어가 되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