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모던인테리어 반도보라1단지 50평 아파트 인테리어 리모델링

2020. 11. 27. 17:0350평대

728x90
반응형

완연한 가을이 느껴지는 날에 햇살 바람 하늘 모두 한번씩 바라보면 기분이 꽤 좋아지네요. 일교차가 크니 건강 관리에 유의하시기 바라며 바라디자인에서 소개하는 이번 포트폴리오는 의왕인테리어 입니다. 반도보라1단지 50평 올수리 리모델리으로 따뜻하게 감싸는 공간연출이 돋보입니다. 그럼 공간별로 보실까요?


◑ 위치 : 의왕 내손동 반도보라1단지

◑ 주거형태 : 아파트

◑ 평형 : 50평

◑ 가족구성 : 4인가족

◑ 공사내역 : 올수리 실내인테리어

1. 기존 마감재 등 철거공사

2. 전체 샷시(창호) 교체

3. 단열, 목공, 필름, 타일 등 공사

4. 도배+바닥 보강 및 시공

5. 붙박이장 등 맞춤 시공

#의왕인테리어 #의왕아파트인테리어

#의왕내손동인테리어 #내손동인테리어

#반도보라 #반도보라1단지 #반도보라1단지인테리어

#반도보라1단지리모델링 #반도보라50평

#내손동반도보라 #내손동반도보라1단지

#내손동바도보라1단지50평 #바라디자인


따뜻한 분위기로 모던하게 분위기를 잡은 현관으로

한쪽 벽면에 모두 수납장을 설치해두었고

고급형 3연동 중문을 설치해 외기차단에 용이하고

조명과 함께 어우려저 인테리어 효과가 돋보입니다.

각 공간으로 이어지는 복도로

양쪽 벽면을 다른 마감재로 입혀 고급지고 세련된 이미지를 주고 복도의 양 끝은 아트월 공간으로 연출할 수 있도록 마련해 두고

베란다 확장으로 보다 넓은 공간감을 선사하고

우물천장의 디자인을 입체감있게 적용해 높은 공간감

또한 선사하게 된 의왕인테리어 입니다.

간접등과 매립등을 적절하게 매치해서 분위기있는

거실로 조성할 수 있게 되었고 거실의 양 벽을

복도와 마찬가지로 마감재를 달리 선택해서

고급스럽게 모던인테리어 모습을 담았어요.

거실과 마주한 주방 공간으로 식탁을 놓을 수 있는 다이닝 공간도 자연스럽게 연출할 수 있는 반도보라1단지 50평 구조입니다. 우아하고 내추럴하게 고급진 이미지를 전하는 웨인스코팅 상하부장의 스타일이 돋보이는 주방으로 ㄷ자 구조로 수납과 동선이 용이하게 개편되었어요.

주방 베란다 도어는 터닝도어를 설치해 외기 차단을 효과적으로 할 수 있고 베란다에는 하부장을 추가로 설치해 수납의 부족함이 없도록 제공했어요.

붙박이장을 설치해 공간활용도를 높인 안방으로 깔끔하고 안정적으로 모던하게 마무리를 했어요. 파우더룸에도 잊지않고 수납장과 화장대를 만들어 작은 공간에도 수납이 빠지지 않게 알차게 활용한 의왕인테리어 입니다.

안방욕실 리모델링 모습으로 브라운 컬러 타일을 전체적으로 입혀 내추럴하고 고급스럽게 마감했어요.

안방 입구에 맞은편에 위치한 작은방은 파우더룸을 통해 서로 연결되는 구조로 붙박이장을 설치하고 안방의 스타일링과 동일하게 연출해 통일감있게 적용했어요.

복도에 위치한 두 곳의 작은방은 안정감있고 편안한 분위기로 마감하고 붙박이장을 두어 마무리했어요.

 

벽면과 바닥의 마감재를 동일하게 깔고 마감해서 편안한 느낌을 주어 마무리했어요.


고급스럽게 세련된 이미지에 따뜻함이 부여되어 우아하게 다가오는 의왕인테리어 반도보라1단지 50평 올수리 리모델링 입니다. 따뜻하게 감싸는 공간으로 머무는 동안 편안하게 지낼 수 있는 연출이 되었네요. 고객님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소통하여 인테리어 디자인에 반영을 하고 있으며 평촌인테리어 문의, 상담, 견적 등은 편하게 사무실로 연락주세요.

[공사 및 견적문의]

각 주거형태별 현재 상태나

인테리어 디자인, 마감재 선택 등에 따라

올수리 인테리어 모습은

천차만별로 나타나게 됩니다​!

바라디자인과 자세한 상담 후

예상 견적을 받아보시는게 가장 좋아요~!

​바라디자인 인테리어

T. 031-476-0404

(안양평촌 / 서울강남 / 분당판교 등)

 

2020/11/24 - [분류 전체보기] - 평촌인테리어 목련6단지 두산아파트 38평형 올수리 리모델링

 

평촌인테리어 목련6단지 두산아파트 38평형 올수리 리모델링

비가 내리고 나서 한풀 꺽인 선선한 여름날이 이어지고 있네요. 동네 산책하기 좋은 날이니 오늘은 초여름 바람 쐬며 한바퀴 돌아보시면 리프레쉬된 컨디션을 느끼실 수 있을 것 같아요. #바라

baraid.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