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길이 가는 화이트 컨셉의 비산삼성래미안 32평 아파트인테리어 리모델링

2020. 12. 4. 17:4930평대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바라아이디에서 전하는 이번 포트폴리오는 안양인테리어로 비산삼성래미안아파트 32평입니다. 화이트 인테리어로 완성되어 역시!역시!화이트! 외치게 되고 눈길이 가는 공간으로 완성되었어요. 화이트 컨셉의 바라아이디 인테리어 구경을 가 볼까요?


 

 

 

현관에서 전해지는 화이트 감성으로 따뜻함을 더해주고 은은한 분위기 연출을 도와주는 조명으로 켜지고 꺼졌을 때의 느낌이 다르게 다가와요. 화이트 컨셉은 심플하고 단정한 매력을 주지만 자칫 차가워 보일 수 있어 조명, 악세사리 등으로 따뜻함을 가미해주는 것이 좋답니다.

 

 

 

 

현관에서 실내 공간으로 들어서도

화이트 컨셉으로 통일감있게 적용한

안양 비산삼성래미안 32평 아파트 인테리어

거실에서 주방, 침실, 욕실 등으로

이어지고 연결되는 공간 모두 말끔하게 마감했어요

 

 

거실 천장에 매립등으로 은은한 분위기를 살린 트렌디한 안양인테리어 모습으로 동선에 맞춘 간격으로 설치해 환하고 밝은 이미지도 잘 전달됩니다. 거실에 놓일 에어컨, 티비 등 가전제품 자리를 고려해 필요한 시공도 해두었어요.

 

 

베란다 공간이 확장되어 보다 넓어진 거실을 누리게 되었고 한쪽 벽면에는 붙박이장을 두어 수납력을 높이고 한쪽은 터닝도어로 선택해 외기차단을 용이하게 두었어요. 모두 화이트 프레임으로 마감해 화이트 컨셉에 통일감을 이뤘어요.

 

 

 

 

 

거실과 마주하는 주방도 화이트로 자연스럽게 연결됩니다. 대면형 아일랜드 수납장 겸 식탁을 두고 원목의자를 두어 소품으로 내추럴하게 따뜻함을 부여했어요.

 

 

올 화이트로 구성된 주방인테리어!

역시 화이트는 눈길이 가고 예쁘게 다가오는 컨셉이자 안양인테리어 아닐까 싶어요. 한정된 주방 공간을 데드스페이스없이 알차게 상하부장, 아일랜드장, 붙박이장 등을 설치해 수납력과 동선을 모두 고려해 실용성까지 돋보이는 비산삼성래미안 32평 아파트 인테리어에요.

 

 

 

주방 벽면의 타일도 스퀘어 화이트로 선택해 심플한 매력이 돋보이고 간접조명을 더해 은은한 분위기 연출을 도왔어요. 화이트 컨셉이지만 따뜻하게 감싸는 느낌이 전해지는 이유랍니다.

 

주방 가전제품이 놓일 자리도 맞춤으로 두고 창가에는 합 장을 설치해 화분, 액자 등 소품을 두어 꾸밀 수 있는 인테리어 효과도 누릴 수 있게 두었어요. 베란다는 터닝도어로 두어 차가운 바람이 주방으로 유입되는 걸 차단하도록 적용했어요.

 

안방 또한 화이트컨셉으로 충실하게 입혔지만 붙박이장을 아이보리톤으로 선택해 내추럴하고 세련된 안양인테리어로 연출했어요.

 

 

한쪽 벽면은 모던한 컬러를 입혀 개성있게 모던하게 연출하고 욕실 도어 또한 심플하게 마감을 해두고 마블패턴의 타일로 마감한 안방욕실도 감각있게 마무리했어요. 샤워부스는 벽으로 경계 구분을 하고 거울 수납장, 세면대 하부장도 돋보입니다.

 

 

현관 입구의 작은방은 라이트 그레이 벽면으로 마감해 편안한 분위기로 연출하고 붙박이장을 두어 수납력도 챙겼어요.

 

 

안쪽의 작은방 또한 붙박이장을 두어 한정된 공간을 효율성있게 활용하고 골드 프레임 손잡이로 포인트를 둔 센스도 느껴집니다.

 

 

거실 욕실도 화이트로 베이스를 두었고 내추럴 패턴 타일로 따뜻하게 다가오고 라이프 타입을 반영해 욕조를 두어 마감을 했어요.

 


화이트 컨셉으로 누구나 반하고 눈길이 가는 공간으로 완성한 안양인테리어, 비산삼성래미안 32평 인테리어 어떻게 다가왔나요?

 

 

안양 등 인근 지역의 인테리어를 진행하고 있으니 문의, 상담, 견적은 편하게 바라아이디 사무실로 연락주세요~

 

2020/11/27 - [40평대] - 화이트 모던인테리어 컨셉의 포일자이 45평 아파트 인테리어

 

화이트 모던인테리어 컨셉의 포일자이 45평 아파트 인테리어

바라디자인에서 소개하는 이번 의왕인테리어는 포일자이 45평 아파트 인테리어로 올수리 실내인테리어로 진행되었고 전체적으로 화이트 모던인테리어 컨셉으로 공간에 맞게 맞춤 시공이 되어

baraid.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