깔끔 모던인테리어 모락산 현대아파트 33평 아파트 인테리어 리모델링

2020. 11. 25. 14:0730평대

728x90
반응형

깔끔하면서도 모던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의왕인테리어로 심플한 그레이 컬러가 조화를 이뤄 편안하고 차분한 공간으로 연출된 모락산 현대아파트 33평 리모델링입니다. 공간별로 둘러볼까요?

◑ 위치 : 의왕시 오전동 모락산현대

◑ 주거형태 : 아파트

◑ 평형 : 32평형

◑ 가족구성 : 4인가족

◑ 공사내역 : 올수리 실내인테리어

1. 기존 마감재 등 철거공사

2. 전체 샷시(창호) 교체

3. 단열, 목공, 필름, 타일 등 공사

4. 도배+바닥 보강 및 시공

5. 각 침실 붙박이장 시공

#의왕인테리어 #의왕아파트인테리어

#모락산현대 #모락산현대아파트 #모락산현대33평

#의왕아파트리모델링 #모락산현대리모델링

#바라디자인 #모락산현대아파트인테리어

#모락산현대인테리어 #의왕모락산현대


 

헤련된 그레이와 화이트톤을 매치해서 모던인테리어를 완성한 현관으로 한쪽 벽면에 키큰 수납장을 빼곡히 시공해 폭넓은 수납을 할 수 있도록 마감했어요

중문은 슬림 3연동으로 시공해 실용성을 외기와 소음을 차단할 수 있는 실용적인 역할을 담당하기도 해요

 

라이트 그레이 컬러의 벽으로 기본으로 두고 밝은 강마루를 시공해 전체적으로 밝고 부드러운 분위기를 만든 거실로 모던한 공간으로 연출했어요. 현대식 노출천장을 만들고 개성있는 메인조명과 간접조명을 적용해 깔끔하면서도 넓어 보이는 효과를 두었어요

 

거실 베란다는 바닥 타일 패턴을 다르게 시공해 공간이 자연스럽게 구분되면서 베란다 끝에는 붙박이장을 설치해 수납 공간을 만든 의왕인테리어 입니다

거실과 마주한 주방으로 시선을 돌리면 편안함과 편리함이 동시에 다가오는 모던한 주방이 눈에 들어오고

그레이, 화이트 컬러가 조화를 이룬 주방은 한층 세련된 인테리어를 완성시키고 그레이 패턴 타일로 벽면을 마감해서 자칫 지루해질 수 있는 모던스타일의 단점을 보완하면서 ㄷ자 동선으로 동선이 용이하게 되었어요

 

 

 

다크 그레이와 화이트 수납장의 조화로 모던하고 트렌디하게 분위기를 잡고 아일랜드 수납장이 연장된 상부에는 선반을 설치하고 펜던트 포인트 조명으로 답답하지 않게 센스있게 연출을 한 모락산 현대아파트 33평 리모델링입니다

 

 

베란다 도어는 3연동 도어로 설치해 주방과 베란다 공간 모두 자유롭게 드나들 수 있도록 하고 베란다 공간도 깔끔하게 시공했어요

 

안방도 모던인테리어로 안정감있게 연출을 하고 벽면에는 붙박이장을 설치해 수납공간을 마련했어요

심플하지만 공간활용도을 최대로 한 것이 인상적인 의왕인테리어 이고 붙박이장 문을 열어보면 안에도 깔끔하게 모듈을 구성해 수납이 용이하도록 했어요

 

욕실도어도 그레이로 깔끔하게 마감하고 욕실 또한 편안한 분위기로 마감하면서 거울 수납장을 ㄱ자로 설치해 보다 넓은 수납이 가능하도록 했어요

 

안방과 마주하는 작은방에도 한쪽 벽면에 붙박이장을 시공해서 수납은 남부럽지 않게 구성하고 라이트블루 벽지로 마감해 밝고 경쾌한 분위기로 마감했어요

 

생기있고 따뜻함이 다가오는 벽지로 마감한 침실의 공간로 만들고 한쪽 벽면에도 잊지않고 붙박이장을 시공해 감각을 살렸어요

 

그레이 타일로 마감한 거실욕실로 샤워부스를 만들고 세면대와 단 차이를 두어 물이 흐르지 않도록 경계와 실용성을 두었고 거울수납장으로 보다 넓은 공간으로 다가오게 연출했어요


심플한 그레이 컬러로 바탕을 두고 붙박이장 시공을 더해 수납까지 챙긴 깔끔하면서도 모던한 인테리어로 완성한 의왕 모락산 현대아파트 33평 리모델링 어떠셨나요? 아마도 오랜시간이 지나도 질리지않은 트렌디함으로 다가오지 않을까 싶네요

[공사 및 견적문의]

각 주거형태별 현재 상태나

인테리어 디자인, 마감재 선택 등에 따라

올수리 인테리어 모습은

천차만별로 나타나게 됩니다​!

바라디자인과 자세한 상담 후

예상 견적을 받아보시는게 가장 좋아요~!

​바라디자인 인테리어

T. 031-476-0404

(안양평촌 / 서울강남 / 분당판교

/ 수원광교 / 이 외의 지역은 상담)

#의왕인테리어#의왕아파트인테리어#모락산현대#모락산현대아파트#모락산현대33평#의왕아파트리모델링#모락산현대리모델링#바라디자인#모락산현대아파트인테리어#모락산현대인테리어#의왕모락산현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