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촌인테리어 샘마을대우아파트 38평형 올수리 리모델링

2020. 11. 25. 14:0730평대

728x90
반응형

모던하고 심플한 분위기의 평촌인테리어 디자인을 선호한다면 평촌 샘마을대우아파트 38평형 리모델링 모습을 보시면 좋겠어요. 정돈된 심플한 컨셉에 모던한 컬러와 디자인이 입혀져 질리지 않는 공간으로 완성되었어요. 공간별로 들여다 보실까요?


◑ 위치 : 호계동 샘마을대우

◑ 주거형태 : 아파트

◑ 평형 : 38평형

◑ 가족구성 : 4인가족

◑ 공사내역 : 올수리 실내인테리어

1. 기존 마감재 등 철거공사

2. 전체 샷시(창호) 교체

3. 단열, 목공, 필름, 타일 등 공사

4. 도배+바닥 보강 및 시공

#평촌인테리어 #평촌샘마을대우아파트

#평촌38평형 #평촌리모델링 #평촌아파트올수리

#평촌아파트인테리어 #평촌아파트리모델링

#바라디자인 #샘마을대우 #샘마을대우아파트

#평촌샘마을대우인테리어

#평촌샘마을대우아파트인테리어

#샘마을대우38평 #샘마을대우38평형 #샘마을대우38평인테리어


 

심플한 현관 모습으로 단정한 모습이 매력적으로 다가오고 중문의 스타일도 모던한 디자인과 개방감을 동시에 느껴지는 모던인테리어 입니다

 

채광이 너무 좋은 평촌인테리어 모습으로

거실 베란다 공간은 확장하지 않았지만 밝고 넓은 분위기를 잘 전해주네요. 라이트 그레이 벽지를 선택해서 은은하게 모던한 분위기를 살려주고 바닥은 내추럴한 패턴이 보이는 장판으로 선택해서 감각적이기까지 합니다

주방으로 시선을 돌리면 그레이 컬러로 입혀진 모습이 모던인테리어 정석으로 보이기도 하네요. 심플한 디자인으로 단정하기까지 해서 인기많은 주방 모던인테리어라고도 할 수 있어요

 

 

공간을 폭넓게 활용하고 동선을 편리하게 하기 위하여 아일랜드 수납장을 시공해 ㄷ자로 구조를 개편했고 손잡이 없이 깔끔한 스타일의 상하부장을 데드스페이스 없이 꽉 채워서 맞춤 시공을 했어요. 그레이 컬러가 더해져 모던한 분위기까지 잘 전해지는 평촌 샘마을대우아파트 리모델링 입니다

안방은 따뜻하고 화사한 분위기로 연출했고

올리브그린 컬러의 벽지로 깔끔하게 마감을 했어요

 

 

 

나머지 각각의 침실은 벽지 컬러를 다르게 선택해 공간별로 다른 분위기를 연출했지만 모던인테리어 컨셉과 어울리는 모노톤 컬러를 입혀서 통일감있는 평촌인테리어 완성했어요

 

거실과 안방의 욕실은 대비되는 느낌이기도 하지만 공통적으로 깔끔하고 단정하게 디자인했어요. 모두 편안한 분위기로 잘 전해지네요


모던하고 심플한 컨셉으로 매력적인 평촌인테리어

샘마을대우아파트 38평형 올수리 리모델링 였어요

인테리어 문의와 상담은 편하게 연락주세요.

[공사 및 견적문의]

각 주거형태별 현재 상태나

인테리어 디자인, 마감재 선택 등에 따라

올수리 인테리어 모습은 천차만별로 나타나게 됩니다

바라디자인과 자세한 상담 후

예상 견적을 받아보시는게 가장 좋아요~!

Tel. 031.476.0404

#평촌인테리어#평촌샘마을대우아파트#평촌38평형#평촌리모델링#평촌아파트올수리#평촌아파트인테리어#평촌아파트리모델링#바라디자인#샘마을대우#샘마을대우아파트#평촌샘마을대우인테리어#평촌샘마을대우아파트인테리어#샘마을대우38평#샘마을대우38평형#샘마을대우38평인테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