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촌인테리어 인덕원 대우푸르지오아파트 32평형 올수리 리모델링

2020. 11. 25. 14:0630평대

728x90
반응형

겨울답게 날이 춥네요

추운 날씨에 감기가 기승이라고 하니

따뜻하게 체온유지하고 감기걸리지 않게

겨울철 건강관리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번에 소개할 곳은 평촌인테리어 모습으로

평촌 인덕원 대우푸르지오아파트 32평형

올수리 리모델링 입니다

어떤 모습으로 변화했는지 함께 보실게요


◑ 위치 : 평촌 인덕원대우푸르지오

◑ 주거형태 : 아파트

◑ 평형 : 32평형

◑ 가족구성 : 4인

◑ 공사내역 : 올수리 리모델링 실내인테리어

1. 기존 마감재 등 철거공사

2. 전체 샷시(창호) 교체

3. 단열, 목공, 필름, 타일 등 공사

4. 도배+바닥 보강 및 시공

5. 붙박이장 제작

#평촌인테리어 #평촌인덕원대우푸르지오

#평촌32평형 #평촌리모델링 #평촌아파트올수리

#평촌아파트인테리어 #평촌아파트리모델링

#바라디자인 #평촌인덕원대우푸르지오

#평촌인덕원대우인테리어

#평촌인덕원대우푸르지오인테리어

#인덕원대우푸르지오아파트 #인덕원대우인테리어

#인덕원대우 #인덕원대우리모델링


 

 

현관이 주는 이미지가 굉장히 좋아요

한정된 공간에 깔끔한 수납장을 양쪽에 두어서

수납을 폭 넓게 제공했지만

현관 공간이 좁게 느껴지진 않게 다가오게

사이즈를 조절하여 디자인 시공을 했고

현관 중문은 3연동 도어로 슬림하게 적용하고

브론즈경을 부착해서 내부가 시선에 들어와

답답하지 않게 연출을 도왔어요

겨울 햇살이 따스하게 들어 오는 평촌인테리어 모습

인덕원 대우 푸르지오 32평형 거실로

확장된 거실 공간이 훤하게 다가오네요

확장된 거실이지만 샷시를 이중으로 선택하고

단열에 신경을 써서 시공해서 외기 차단이

잘 되도록 시공을 마무리했어요

거실 벽면에 맞는 카우치형 소파를 두었음에도

답답해 보이지 않는 공간감을 주네요

 

확장된 베란다에는

긴 테이블을 두어서 거실 공간 속에

또 다른 공간으로 다가오는 연출을 통해서

거실의 멀티플렉스 공간 디자인으로 완성했어요

별다른 인테리어 소품이 아직은 없지만

자체만으로도 매력적인 평촌인테리어로 다가오네요

거실에서 주방으로 이어지는 구조로

깔끔하게 화이트로 구성했고

현관중문은 블랙프레임으로 대비시켜

모던인테리어 분위기까지 전해집니다

앞쪽에 여유 공간을 두고

ㄱ자 레이아웃으로 동선을 구성했어요

앞쪽에는 아일랜드 식탁형태로 유연하게 연결해

수납과 동선이 용이하도록 디자인하고

여유공간이 있는 곳은 의자를 놓거나

미니 식탁을 두면 홈카페처럼 연출할 수 있게

리모델링을 새로이 했어요

 

평촌 인덕원 대우푸르지오 아파트의 경우

베란다 공간이 여유가 있는 편이고

베란다 도어는 3연동 슬라이딩 도어로 적용해

주방베란다 공간을 침해하지 않도록 했고

베란다에는 현관 수납장과 동일한 디자인으로

맞춤 제작해서 두었어요

 

안방은 그레이붙박이장을 시공해서

벽면 공간을 알차게 활용하고

전면 거울을 부착해서 스타일링 체크는 물론

인테리어 효과까지 더불어 주었어요

 

안방 욕실은 간결하게 편안한 분위기로 하면서

거울과 수납장을 포인트를 두어 달았고

젠다이까지 센스있게 시공을 했어요

거실에 마주하는 작은방은

은은한 스카이 컬러감의 벽지로 마감해서

편안한 분위기를 만들고 확장된 공간에는

헬리곱터 조명을 달아서 개성있게 연출했어요

주방과 마주하는 또 다른 작은방 또한

벽지에 컬러감을 주었고 슬라이드장을 만들어

방 공간을 침해하지 않는 수납공간을 마련했어요

 

거실에 위치한 욕실은

샤워부스 공간을 타일마감과 유리로 분리감을 두었고

하부장세면대, 원형거울, 모던수납장으로

매칭해서 편안하고 모던한 분위기로 마감했네요


확장된 공간의 리모델링으로

환하고 넓은 공간감을 주는 평촌인테리어

그리고 어떤 가구나 들어서도

편안하고 특색있게 연출되는 공간디자인을 연출한

평촌 인덕원 대우푸르지오 아파트

어떻게 보셨나요?

공간에 맞게 취향에 맞게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인테리어 디자인 제안하고 있으니

바라디자인으로 편하게 문의 주세요

[공사 및 견적문의]

각 주거형태별 현재 상태나

인테리어 디자인, 마감재 선택 등에 따라

올수리 인테리어 모습은

천차만별로 나타나게 됩니다​!

바라디자인과 자세한 상담 후

예상 견적을 받아보시는게 가장 좋아요~!

바라디자인 인테리어

T. 031-476-0404

(안양평촌 / 서울강남 / 분당판교

/ 수원광교 / 이 외의 지역은 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