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촌인테리어 인덕원 대우푸르지오 32평형 리모델링 인테리어

2020. 11. 25. 14:0430평대

728x90
반응형

가을나들이 즐기기 좋은 주말이네요

주변으로 시선을 집중해 보니 울긋불긋 단풍도 보이고

살랑이는 가을바람이 기분이 좋은 날입니다

가족과 함께 행복한 가을 추억 만드시길 바라며

바라디자인에서 소개하는 평촌인테리어도 즐겨보세요

평촌 인덕원 대우푸르지오 32평형 리모델링 인테리어 함께 보시죠


◑ 위치 : 평촌 인덕원대우푸르지오

◑ 주거형태 : 아파트

◑ 평형 : 32평형

◑ 가족구성 : 4인

◑ 공사내역 : 올수리 실내인테리어

1. 기존 마감재 등 철거공사

2. 전체 샷시(창호) 교체

3. 단열, 목공, 필름, 타일 등 공사

4. 도배+바닥 보강 및 시공

5. 홈스타일링 상담

#평촌인테리어 #평촌인덕원대우푸르지오

#평촌32평형 #평촌리모델링 #평촌아파트올수리

#평촌아파트인테리어 #평촌아파트리모델링

#바라디자인 #평촌인덕원대우푸르지오

#평촌인덕원대우인테리어

#평촌인덕원대우푸르지오인테리어

#인덕원대우푸르지오아파트 #인덕원대우인테리어 #인덕원대우


넓고 환하고 깔끔한 이미지를 전해주는

화이트 컬러를 거실 공간에 전체적으로 입혔고

그 속에 모던한 가구를 놓았어요

군더더기 없는 홈스타일링으로

미니멀인테리어로 거실을 꾸미고 싶다면

이런 스타일의 평촌인테리어가 어떨까 싶어요

폴딩도어 또한 화이트프레임으로 선택해

전체 콘셉트와 통일감있게 적용했고

거실과 베란다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되었네요

심심해보이지 않고

오히려 볼수록 깔끔하지만 세련된 거실인테리어라

찜~하고 보시는 분들이 많으실 것 같네요

주방으로 발걸음을 옮기면

역시나 화이트 인테리어로 진행된 것을 볼 수 있고

싱크대 상하부장이 놓인 벽면에는

그레이컬러의 포세린타일을 시공해서

모던한 분위기를 더해지고 실용적인 사용도 가능해요

주방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하도록

인테리어 디자인 때, 아일랜드식탁을 제안했어요

아일랜드 식탁 상판은 우드 소재로 하고

그 위에 조명 또한 골드 프레임으로 선택해

내추럴한 따뜻함을 가미했어요

일자형 주방구조에 아일랜드식탁을 더해

동선의 효율도 좋아졌지만 소통하는 주방으로

공간변신이 되었네요

안방은 가벽을 세워서

침실과 드레스룸의 알파룸으로 시공했어요

그 속에 엔티크한 가구로 클래식한 분위기가 연출되었네요

나머지 두 침실은 각각 아이방으로

베란다가 확장된 공간에는 침대를 두어서

안방과 비슷하게 알파룸으로 완성 했네요

욕실은 편안하고 아늑하게 리모델링했고

 

현관도 역시 화이트로 깔끔하게 이미지를 선사해요

현관 중문은 통유리 디자인으로 선택해서

내부 공간이 훤히 들여다 보이니 개방감이 우수해요


화이트인테리어 콘셉트이지만

가구를 적절히 믹스매치한 홈스타일링으로

세련되고 모던한 분위기를 자아낸

평촌인테리어 인덕원 대우 푸르지오 아파트 리모델링 인테리어 였어요

[공사 및 견적문의]​

각 주거형태별 현재 상태나

인테리어 디자인, 마감재 선택 등에 따라

올수리 인테리어 모습은

천차만별로 나타나게 됩니다​!

바라디자인과 자세한 상담 후

예상 견적을 받아보시는게 가장 좋아요~!

​바라아이디 인테리어

T. 031-476-0404

(안양평촌 / 서울강남 / 분당판교

/ 수원광교 / 이 외의 지역은 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