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촌인테리어 목련6단지 두산아파트 38평형 올수리 리모델링 인테리어

2020. 11. 25. 14:0430평대

728x90
반응형

한낮에는 온화한 가을날을 즐길 수 있어

평촌인테리어 현장업무를 보면서도

가을의 하늘과 바람을 느낄 수 있어 참 좋네요

하지만 아침저녁으로는 쌀쌀하고 일교차가 크니

건강관리에 유의하셔야 되겠어요

바라디자인에서 전하는 오늘의 소식은

바로 평촌 목련6단지 두산아파트 38평형 올수리 리모델링입니다

함께 보실게요~~


◑ 위치 : 호계동 목련6단지 두산

◑ 주거형태 : 아파트

◑ 평형 : 38평형

◑ 가족구성 : 4인가족

◑ 공사내역 : 올수리 실내인테리어

1. 기존 마감재 등 철거공사

2. 전체 샷시(창호) 교체

3. 단열, 목공, 필름, 타일 등 공사

4. 도배+바닥 보강 및 시공

5. 가벽, 붙박이장 시공

#평촌인테리어 #평촌목련두산아파트

#평촌38평형 #평촌리모델링 #평촌아파트올수리

#평촌아파트인테리어 #평촌아파트리모델링

#바라디자인 #목련6단지아파트

#평촌목련6단지인테리어

#평촌목련6단지두산아파트인테리어

#평촌목련두산38평형


 

입구에서부터 느껴지는 따뜻함에

발걸음을 옮기는 기분이 참 좋은 이미지를 줍니다

깔끔한 수납장과 3연동 현관중문으로

심플하게 연출했어요

화이트 컬러로 심플하게 마감했지만

간접조명을 활용해서 따뜻한 요소를 가미했어요

바닥은 웜톤 우드 강마루를 매칭해서

내추럴한 이미지도 전해주는 평촌리모델링 모습이에요

거실과 베란다 경계에는

화이트 프레임의 폴딩도어를 설치해서

공간활용도를 높인 평촌인테리어로 디자인했고

폴딩도어를 열면 폭넓은 거실로 다가오게 되고

베란다에는 실용적인 사용이 가능한

포세린타일로 시공하고

 

베란다에는 골드조명을 설치해서

따뜻함을 조명 요소로 빛을 더하고

벽면 끝에는 수납장을 설치해서 수납력도 업 했어요

아쉽게도 사진 촬영시에는

분배기가 노출되어 보이지만...

분배기수납장을 제작하여 눈에 띄지 않게 숨겨드렸어요

평촌 목련6단지 인테리어할 때,

분배기가 노출되는 것을 어찌해야 하나

걱정된다면 바라디자인과 함께 수납장 제작하는 것도

좋은 방법 중 하나랍니다

 

깔끔하게 구성한 다이닝 공간은

군더더기 없이 화이트로 마감하면서

디자인 포인트 요소는 조명으로 선택했어요

안쪽 코너에 자리잡은 주방은

상하부장을 그레이컬러로 선택해서

모던한 주방인테리어로 선보이게 되었어요

 

주방에서 동선이동이 편리하고

최대의 수납을 자랑할 수 있도록

벽면에 빠짐없이 수납장을 설치한 평촌인테리어

안방 침실은 가벽을 세워서

침실과 드레스룸을 분리한 알파룸으로 변신했어요

가벽을 세웠지만 전혀 답답해 보이지 않고

가벽 뒤로는 붙박이장을 설치했는데

오픈과 클로즈 타입을 믹스매치하고

우드 소재로 내추럴하게 완성했어요

안정감을 주는 그레이 벽지로 완성한 작은 방

또 다른 작은방도

그레이 컬러로 모던하게 심플하게 마무리하여

어느 가구가 들어와도 조화롭게 디자인했어요

 

욕실은 과하지 않고 편안하게 다가오게 구성했어요

누구나 선호하는 스타일의 디자인이라

늘 인기가 높은 욕실인테리어라 할 수 있어요


화이트한 공간속에 따뜻함이 스며들어

더 매력적으로 다가오는 평촌인테리어 입니다

이렇게 평촌 목련6단지 두산아파트 리모델링처럼

하게 된다면...

오랜 시간이 지나도 지루하지 않은 스타일로

늘~기분좋은 공간으로 다가올거에요

평촌인테리어는 경험과 노하우가 많은

바라디자인과 함께 해보세요^^


[공사 및 견적문의]​

각 주거형태별 현재 상태나

인테리어 디자인, 마감재 선택 등에 따라

올수리 인테리어 모습은

천차만별로 나타나게 됩니다​!

바라디자인과 자세한 상담 후

예상 견적을 받아보시는게 가장 좋아요~!

​바라아이디 인테리어

T. 031-476-0404

(안양평촌 / 서울강남 / 분당판교

/ 수원광교 / 이 외의 지역은 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