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촌인테리어 관악청구아파트 32평형 리모델링

2020. 11. 25. 14:0130평대

728x90
반응형

청명한 가을날씨 즐기고 계신가요?

이번 주말에는 가을 나들이 계획을 세워

행복한 날을 만들어야 겠네요

 

기분좋은 가을처럼

기분좋은 평촌인테리어 포트폴리오를 제공하는

바라디자인에서 이번에 소개할 곳은

평촌 관악청구아파트 32평형 리모델링입니다


◑ 위치 : 비산동 관악청구

◑ 주거형태 : 아파트

◑ 평형 : 32평형

◑ 가족구성 : 2인

◑ 공사내역 : 올수리 실내인테리어

1. 기존 마감재 등 철거공사

2. 전체 샷시(창호) 교체

3. 단열, 목공, 필름, 타일 등 공사

4. 도배+바닥 보강 및 시공

#평촌인테리어 #평촌관악청구아파트

#평촌32평형 #평촌리모델링 #평촌아파트올수리

#평촌아파트인테리어 #평촌아파트리모델링

#바라디자인 #평촌관악청구

#평촌관악청구인테리어

#평촌관악청구아파트인테리어

#관악청구아파트 #관악청구인테리어 #관악청구


 

내추럴 패턴의 고급스런 타일로 현관에 적용했고

브론즈경의 디자인 슬라이딩 도어를 달아

현관이 분위기가 우아한 클래식 멋으로 다가옵니다

거실로 들어설 때, 이미지입니다

고급스럽고 세련되었다 라는 느낌이

먼저 다가오실거에요

벽면의 화이트 컬러와

바닥의 딥 브라운 컬러를 매치해서

공간을 한층 더 클래식한 분위기로 연출했어요

헤링본 패턴 바닥시공이

트렌드로 자리잡으면서 평촌인테리어 진행시

선택하는 분들이 많으시답니다

패턴, 간격, 컬러, 소재 등

여러가지 요소를 고려하여 공간에 맞는

헤링본 패턴 바닥을 선택하는게 좋아요

볼수록 고급져서 눈길이 가는 거실입니다

확장된 베란다 공간에는

따뜻함을 부여한 조명을 달아 인테리어효과를 두었고

거실에서 주방으로 이어지는 동선으로

경계는 바닥의 마감재 선택을 달리하여

구분감을 주었어요

거실에는 헤링본바닥, 주방에는 포세린타일

다운된 컬러감으로 톤을 맞춰서 이질감이 느껴지지 않고

화이트 컬러로 주방시스템을 입혀서

세련된 느낌을 선사했어요

주방가전을 감추는 벽에는

거울을 부착해 공간을 확장시켜주는 효과를 두었고

벽 안에는 들어갈 가전의 사이즈를 반영하여

깔끔하게 마감했어요

ㄷ자로 레이아웃으로 셋팅하고

조리대와 개수대를 기존의 위치와 다르게 적용해

한정된 주방 공간의 동선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했네요

주방 후드도 이쁘게 설치되었는데

사진으로 보여드리지 못해 아쉬움이 남네요...

안방은

화이트 대신 그레이 벽지를 마감했고

안방욕실 도어에 블루로 포인트를 줘서

인상적인 평촌인테리어로 완성했어요

또 다른 침실은

깔끔하게 마감해서

어느 인테리어 요소를 두어도

스타일링이 잘 되도록 했고

 

나머지 침실은 서재방으로 활용하게 되었어요

천정에는 간접등을 달았는데

은은한 분위기 조성도 할 수 있겠죠?

 

유리가벽으로 샤워부스를 분리한 거실욕실과

화이트 컬러로 깔끔하게 구성한 안방욕실이에요

세면대 밑 수납장을 제공해서

부족한 수납을 추가로 할 수 있게 되었네요


감각있게 세련되고 고급진 리모델링을 선보인

평촌 관악청구아파트 32평형 인테리어 였습니다

 

내가 원하는 인테리어

내가 하고싶은 인테리어

바라디자인과 함께 현실로 실현해보세요~


[공사 및 견적문의]​

각 주거형태별 현재 상태나

인테리어 디자인, 마감재 선택 등에 따라

올수리 인테리어 모습은

천차만별로 나타나게 됩니다​!

바라디자인과 자세한 상담 후

예상 견적을 받아보시는게 가장 좋아요~!

​바라아이디 인테리어

T. 031-476-0404

(안양평촌 / 서울강남 / 분당판교

/ 수원광교 / 이 외의 지역은 상담)

모바일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블로그앱에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