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촌인테리어 인덕원대림2차아파트 32평형 올수리 리모델링 인테리어

2020. 11. 25. 14:0030평대

728x90
반응형

아침저녁으로 선선한 9월이라

이제는 정말 가을이 성큼 다가올 것만 같네요

하지만 한낮에는 여전히 무더위가 있으니

일교차 있는 날에 건강관리 유의하시길 바래요

오늘도 바라디자인에서 전할 소식은

역시나 평촌인테리어 포트폴리오입니다

평촌 인덕원대림2차 아파트 32평형 올수리 리모델링

현장으로 인테리어 마무리 된 모습 보여드릴게요


◑ 위치 : 평촌 인덕원대림2차

◑ 주거형태 : 아파트

◑ 평형 : 32평형

◑ 가족구성 : 4인가족

◑ 공사내역 : 올수리 실내인테리어

1. 기존 마감재 등 철거공사

2. 전체 샷시(창호) 교체

3. 단열, 목공, 필름, 타일 등 공사

4. 도배+바닥 보강 및 시공

5. 실링팬, 붙박이장 등 맞춤 시공

#평촌인테리어 #평촌인덕원대림2차아파트

#평촌32평형 #평촌리모델링 #평촌아파트올수리

#평촌아파트인테리어 #평촌아파트리모델링

#바라디자인 #평촌인덕원대림2차

#평촌인덕원대림2차아파트인테리어

#평촌인덕원대림2차인테리어

#평촌32평형 #인덕원대림2차 #평촌인덕원대림2차


 

심플하게 감각있게 맞이하는 현관이미지

화이트 컬러로 마감해서 전체 분위기를 깔끔하게

연출하고 현관 공간의 개방감을 주기 위해 창문을 만들었어요

화이트 인테리어 주는 매력에 빠지죠?

전체 이미지도 화이트 컬러로 마감해서

내부 공간이 밝고 깨끗한 분위기를 전해요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게 시공된 모습

벽면, 천정, 샷시 등 모두 화이트 컬러감으로

통일하여 톤을 적용하고

바닥에 패턴이 들어간 폭신한 포세린타일을 깔아

화이트 인테리어 속에 고급스럽고 세련된 요소를

튀지않게 가미해 내추럴하게 마감했어요

 

거실 천정에는 실링팬을 달아

냉난방 효율을 높여주는 기능적 역할 뿐 아니라

인테리어 효과도 주었고

거실과 대면하고 있는 주방은

화이트 컬러감으로 마감하여 전체 분위기와

잘 어울리도록 했어요

안쪽 공간도 모두 화이트로 깔끔하게

주방 공간이라는 메세지와 알림을 주기위해

주방 베란다로 향하는 벽면에는 컬러감을 주었어요

 

현관 경계의 벽에 있는 창문과

주방 베란다 문에 창문을 적용해서

개방감을 주는 동시에 인테리어 디자인 효과도

 

화이트 주방인테리어도 참~ 예쁘게 다가오네요

주방 상하부장은 벽면 공간에 꽉 채워

맞춤으로 제작, 시공했고

화이트 컬러감에 손잡이 없이 심플한 타입으로

디자인했어요

안방 침실도 전체 분위기의 연장으로

화이트 인테리어로 차분하게 연출했고

 

 

안방의 안쪽 벽면 공간도 놓치지 않고

붙박이장을 시공했고 추가로 여유공간이 있는

욕실 옆 공간은 깔끔하게 정리해 드렸어요

 

역시나 화이트 인테리어로 연출한 작은방

문과 인접한 벽면에는 붙박이장을 놓았고

코너 벽면에는 포인트 핀 조명을 달아

인테리어 효과를 가미했어요

 

안쪽의 또 다른 침실은

화이트랑 대비되는 그레이 컬러로 벽지를 시공해

안정감있는 분위기로 연출해 보았는데

반전 컬러이지만 전체 분위기와

세련되게 내추럴하게 연결되는 평촌인테리어 네요

 

욕실도 화이트 인테리어의 실내와는 반전있게

블루-골드 컬러로 믹스매치하여

세련미가 넘치게 디자인했네요

화이트 수납장과 세면대 하부장,

거울, 욕조의 브론즈경 등 욕실가구도 센스있게

선택했답니다

 

안방 욕실도 거실의 욕실의

연장선 디자인으로 적용해서 통일감을 주었는데

역시나 세련된 이미지를 전해줍니다


화이트인테리어가 전해주는 감각과 세련미에

눈길이 가는 평촌 인덕원대림2차아파트 32평형

올수리 리모델링

감각있는 우리집 인테리어는

바라디자인과 함께 진행해 보세요^^

[공사 및 견적문의]​

각 주거형태별 현재 상태나

인테리어 디자인, 마감재 선택 등에 따라

올수리 인테리어 모습은 천차만별로 나타나게 됩니다​

바라디자인과 자세한 상담 후

예상 견적을 받아보시는게 가장 좋아요~!

Tel. 031.476.0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