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촌인테리어 무궁화금호아파트 32평형 올수리 리모델링

2020. 11. 24. 10:4930평대

728x90
반응형

막바지 여름을 향해 가고 있지만

여전히 무더위가 기승이라 땀뻘뻘 흘리며

더위와 맞써 평촌인테리어 진행을 하고 있지만

늘 즐겁고 감사한 마음으로 임하고 있어요

바라디자인 인테리어를 찾아주신 모든 분들도

늘 즐거운 일이 함께 하길 바라며

이번에 소개할 곳은

평촌 무궁화금호아파트 32평형 올수리 리모델링

입니다


◑ 위치 : 신촌동 무궁화금호

◑ 주거형태 : 아파트

◑ 평형 : 32평형

◑ 가족구성 : 4인가족

◑ 공사내역 : 올수리 실내인테리어

1. 기존 마감재 등 철거공사

2. 전체 샷시(창호) 교체

3. 단열, 목공, 필름, 타일 등 공사

4. 도배+바닥 보강 및 시공

5. 붙박이장 제작

#평촌인테리어 #평촌무궁화금호아파트

#평촌32평형 #평촌리모델링 #평촌아파트올수리

#평촌아파트인테리어 #평촌아파트리모델링

#바라디자인 #평촌무궁화금호

#평촌무궁화금호아파트인테리어

#평촌무궁화금호인테리어

#평촌무궁화금호32평형 #무궁화금호

#무궁화금호인테리어 #무궁화금호32평형인테리어


 

가벽을 만들고 현관 공간을 구성했고

슬림3연동 도어와 간결한 디자인을 적용해

세련되고 넓은 공간으로 다가오게 연출했어요

가벽을 만든 공간에는 답답하지 않게

브론즈경으로 고급스럽게 마무리 했네요

모던인테리어로 진행된 평촌인테리어 거실로

그레이 컬러감을 포인트로 입혀

감각있고 센스있게 보이는 특색있는 스타일이에요

한쪽 벽면에 컬러감을 입혀

개성있고 아트월로 꾸미고 간접 조명을 더해

공간에 포인트를 가미해서

다른 집과는 다른 우리집만의 스타일로

돋보이는 거실로 완성되었어요

은은하게 포인트가 들어가 있어

부담스럽지 않고 정돈된 디자인이라

볼수록 눈길이 가는 거실입니다

 

거실에서 주방으로 이어지는 일자형 구조로

주방이 세로형이라 다이닝 공간도 충분히

마련할 수 있는 평촌 무궁화금호아파트 32평형

정면에 일자로 싱크대를 제공하면

수납과 동선에 아쉬움이 남을 수 있어

메인 싱크대는 ㄱ자로 구성하고

아이랜드 식탁을 대면해 두어

ㄷ자 레이아웃으로 구성해

수납과 공간활용을 모두 업 시켰네요

라이트 그레이 컬러감을 입힌

상하부장으로 트렌디하게 디자인을 입혔고

측면에 상부장을 달아 창문이 있는 정면 공간은

개방감있게 적용했어요

안방은 슬라이드장을 제작해

벽면 공간에 맞춤으로 제공했어요

엔드라인에는 거울을 달아 붙박이장 스타일을 살리고

공간이 넓어 보이도록 하는 시각 효과까지 더했네요

안쪽 침실은 벽을 블루톤으로 적용했고

확장된 공간에는 화이트 핀 조명을 달아

간접 조명 효과로 안정감 있는 분위기를 연출했어요

또 다른 침실은

화이트로 깔끔하게 마감해서 심플하게 마무리했네요

 

안방 욕실은

한정된 공간에 필요한 욕실가구를 맞춤으로

제작해서 짜 넣었고

 

거실 욕실은

실용적인 사용과 모던한 분위기를 내는

그레이톤으로 적용하고

욕조대신 샤워부스를 만들어

유리가벽으로 세면공간을 헤치지 않도록 했어요


심플하게 연출한 듯한 인테리어지만

자꾸만 눈길이 가게 되는 은은한 개성이 있는

공간으로 올수리 리모델링 된

평촌무궁화금호아파트 32평형 입니다

공간 구성, 디자인, 레이아웃, 가구 제작 등

인테리어 요소는 모두 바라디자인에서^^

[공사 및 견적문의]​

각 주거형태별 현재 상태나

인테리어 디자인, 마감재 선택 등에 따라

올수리 인테리어 모습은 천차만별로 나타나게 됩니다​

바라디자인과 자세한 상담 후

예상 견적을 받아보시는게 가장 좋아요~!

Tel. 031.476.0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