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촌인테리어 목련 두산아파트 37평형 올수리 리모델링

2020. 11. 24. 10:4930평대

728x90
반응형

폭염이 이어져서 힘든 날을 보냈는데 내일 장맛비 소식이 있네요. 당분간 더위 주춤하게 해줄 시원한 비가 내렸으면 좋겠네요. 장마전선이 북상한다고 하니 비로 인한 피해없도록 대비 미리 하시길 바라며 바라디자인에서 소개하는 이번 소식은 #평촌인테리어 구경하는집으로 찾아가 많은 분들께 관심받은 목련 두산아파트 37평형 올수리 리모델링 모습입니다

그럼, 함께 보실까요?


◑ 위치 : 평촌동 꿈마을한신

◑ 주거형태 : 아파트

◑ 평형 : 44평형

◑ 가족구성 : 4인가족

◑ 공사내역 : 올수리 실내인테리어

1. 기존 마감재 등 철거공사

2. 전체 샷시(창호) 교체

3. 단열, 목공, 필름, 타일 등 공사

4. 도배+바닥 보강 및 시공

5. 구경하는집

#평촌인테리어 #평촌꿈마을한신아파트

#평촌44평형 #평촌리모델링 #평촌아파트올수리

#평촌아파트인테리어 #평촌아파트리모델링

#바라디자인 #꿈마을한신아파트

#평촌꿈마을한신인테리어

#평촌꿈마을한신아파트인테리어

#평촌꿈마을한신44평형


 

골드프레임을 포인트로 활용해서 화이트와 매치했어요

고급지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의 현관으로 손님맞이를 하게 되어 많은 분들이 입구에서 부터 이쁘다고 칭찬 해주셨답니다

모던인테리어 콘셉트로 원목의 요소가 더해서 고급스러움이 더해진 거실로 리모델링 되었어요. 여기에 거실 가구를 감각있게 두어 센스있는 인테리어로 마무리~했네요

거실의 천장은 높게 보이도록 화이트로 마감하고 라인엣지등을 긴~타입으로 적용해 공간이 훨씬 넓어 보이는 시각적 효과를 두었어요. 양 쪽 벽의 마감을 다르게 적용해 개성을 입혔는데, 한쪽 벽면은 우드감을 주는 벽으로, 한쪽 벽면은 브론즈경 마감으로 대칭 분위기를 자연스럽게 연출했어요 . 특이하지만 센스있네! 하면서 보게 되는 거실입니다^^

 

거실 베란다에는 폴딩도어를 설치해 베란다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했고 조명, 가구를 각 공간에 맞게 놓아서 감성공간으로 완성했어요

 

분배기 시설이 있던 거실이였지만 보이지 않지요?

평촌 목련 두산아파트 리모델링할 때, 분배기가 보이지 않도록 안으로 숨겼어요~

 

거실에 주방 또한 원목가구가 더해져 따뜻한 감성을 전하게 되었어요. 구경하는집으로 찾으신 많은 분들이 주방 인테리어 매력에 푹~ 빠졌다는 건 안비밀 입니다^^

 

무게감있고 감각있는 다이닝 공간의 식탁과 조명으로 분위기있는 공간으로 다가옵니다. 테이블매트와 화병 등 소품을 두어 인테리어 감각도 살짝 얹어서 표현했어요

 

클래식하고 풍성한 이미지를 전하는 안방인테리어에요

헤링본 바닥으로 고급스럽게 바닥을 잡고 벽면은 웜그레이톤으로 마감해서 편안함 연출한 안방입니다

한쪽 침실은 멀티룸으로 꾸몄어요

빔프로젝트를 한쪽에 설치해 벽면은 딥컬러로 마감했어요

책상과 책장은 원목 상판을 더해 따뜻함과 포인트를 두고 선반과 의자는 쨍한 컬러로 매치해 인상적인 인테리어로 완성했어요

현관 입구에 있는 작은방은 서재룸&침실로 꾸몄어요

화이트 붙박이장과 책장과 책상이 공간에 맞춤으로 제작되어 데드스페이스 없이 꽉차게 리모델링 되었어요

 

모던한 욕실로 리모델링 되어 편안하고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공간으로 변화했어요


고급스러운 모던인테리어를 편안한 분위기로 연출한 평촌인테리어 목련 두산아파트 37평형 올수리 리모델링!

[ 인테리어 공사 및 견적 문의 ]

각 주거형태별 현재 상태나

인테리어 디자인, 마감재 선택 등에 따라

올수리 인테리어 모습은 천차만별로 나타나게 됩니다

바라디자인과 자세한 상담 후

예상 견적을 받아보시는게 가장 좋아요!

Tel. 031.476.0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