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촌인테리어 무궁화 진흥아파트 32평형 올수리 리모델링

2020. 11. 24. 10:4830평대

728x90
반응형

어제에 이어 오늘 오전에도 약한 비가 내리고 있네요. 비가 내렸다 그쳤다 반복하는 날이 된다고 하니 우산 잊지말고 꼭 챙기시면 좋겠네요

여전히 #바라디자인#평촌인테리어 업무에 열중하고 있답니다. 이번에는 평촌 무궁화단지 진흥아파트 32평형 올수리 리모델링을 보여드릴게요


#평촌인테리어 무궁화진흥아파트 리모델링

◑ 위치 : 신촌동 무궁화진흥

◑ 주거형태 : 아파트

◑ 평형 : 32평형

◑ 가족구성 : 4인가족

◑ 공사내역 : 올수리 실내인테리어

1. 기존 마감재 등 철거공사

2. 전체 샷시(창호) 교체

3. 단열, 목공, 필름, 타일 등 공사

4. 도배+바닥 보강 및 시공

5. 가벽 및 알파룸 인테리어

#평촌인테리어 #평촌무궁화진흥아파트

#32평형 #평촌리모델링 #평촌아파트올수리

#평촌아파트인테리어 #평촌아파트리모델링

#바라디자인 #무궁화진흥아파트 #평촌무궁화진흥인테리어

#평촌무궁화진흥아파트인테리어 #평촌진흥아파트32평형


#평촌인테리어 무궁화진흥아파트 거실 리모델링

확장으로 넓은 공간으로 시공했고 천정, 벽면은 기본 화이트로 마감해 밝고 깔끔한 이미지를 선사하는 거실로 연출했어요

거실에서 빔프로젝트 사용을 원하신 고객님의 요청에 따라 수납붙박이장을 맞춤으로 제작했고 상하부장을 톤앤톤 컬러로 믹스매치해서 모던디자인 감각을 가미했어요

 

 

#평촌인테리어 무궁화진흥 거실

확장된 베란다 공간에는 톤다운된 핀 조명을 달아 공간을 차갑지 않게 하면서 포인트를 두었어요

조명 아래 미니 테이블을 놓으면 거실 속에 또 다른 공간이 탄생할 수 있겠죠?

#평촌 무궁화진흥아파트 거실인테리어

바닥은 화이트오크 컬러의 강마루로 시공했고 천정에는 라인엣지등을 달아 심플깔끔한 거실 평촌인테리어 모습을 갖췄어요

 

#평촌 무궁화진흥 주방 리모델링

평촌 무궁화진흥 32평형 주방은 세로로 긴 구조를 가지고 있어 식탁이 놓일 다이닝 공간과 조리대 공간을 분리하면 공간효율을 업 시킬 수 있답니다

소통하는 주방으로 콘셉트를 잡고 개성있는 디자인으로 시선을 머물게 하는 인테리어로 완성했어요

 

#평촌 무궁화진흥아파트 주방인테리어

공간을 폭 넓게 사용할 수 있도록 ㄷ자 구조로 조리대 공간을 개편했어요. 무심하게 가벽으로 공간만 분리한 것이 아니라 상단에는 브론즈경을 달아 개방감을 부여하고 하단에는 수납장으로 마감해 실용적인 사용감도 선사했어요

화이트&네이비 조화로 거실에 이어 조화로운 모던인테리어 분위기도 잡아두었답니다

 

#평촌인테리어 무궁화진흥아파트 안방

비교적 넓은 공간을 두고 있는 무궁화진흥 32평형 안방은 가벽을 세워 침실과 드레스룸을 만들었어요

한 공간에 두 공간을 만들 수 있는 알파룸 인테리어로 똑똑한 역할을 하는 가벽!

답답해 보이지 않도록 전체적으로 화이트로 마감을했어요

#평촌 무궁화진흥아파트 안방 리모델링

그리고 무엇보다 특이한 건

안방에 창문이 아닌 도어가 보인다는 거에요

블랙프레임의 3연동 슬림도어를 새로 달아 화이트블랙의 매치로 모던한 분위기를 포인트 있게 연출했고 도어를 열게 되면 안방 베란다의 색다른 변신을 확인 할 수 있어요

 

#평촌인테리어 무궁화진흥아파트 베란다 리모델링

도어를 열면 미니 서재룸이 짠!하고 맞이를 하게 되요! 일반적으로 안방베란다는 세탁 건조실로 활용하지만 이번 평촌인테리어는 작은 공간도 가치있게 스마트하게 디자인했어요

공간에 맞춰서 미니 책상, 책장도 제작으로 짜 넣어 더욱 매력있는 공간으로 탄생했어요

 

#평촌 무궁화진흥아파트 리모델링

거실에서도 안방베란다 미니서재룸으로 통하는 도어를 만들었기 때문에 안방, 거실에서 자유롭게 드나들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라고 할 수 있어요

이런게 바로 알파룸 인테리어! 랍니다^^

 

#평촌무궁화진흥 침실리모델링

또 다른 침실은 과하지 않게 생기를 부여하여 인테리어 했어요. 스카이블루 벽지에 옐로우 포인트 핀 조명의 매치가 참으로 이쁘게 표현되었네요

 

#평촌무궁화진흥아파트 욕실리모델링

심플하고 편안함을 주는 욕실로 리모델링했고 수납장과 거울로 공간에 인테리어 포인트를 두었어요

 

#평촌인테리어 무궁화진흥아파트 현관

현관 방화문을 열었을 때,

현관 중문이 정면에 보이는 게 일반적이지만

이번 평촌 무궁화진흥 리모델링 할 때는

왼쪽 측면에 현관 중문을 설치하여 정면에는 가벽을 설치해서 개성있는 디자인으로 마무리했어요


바라디자인에서는 고객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담아 평촌인테리어를 진행하고 있어요

개성있는 디자인으로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제공하고 있으니 인테리어 고민될 때, 언제든 문의주세요

[ 인테리어 공사 및 견적 문의 ]

각 주거형태별 현재 상태나

인테리어 디자인, 마감재 선택 등에 따라

올수리 인테리어 모습은 천차만별로 나타나게 됩니다

자세한 상담 후,

예상 견적을 받아보시는게 가장 좋아요

바라디자인

Tel. 031.476.0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