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촌인테리어 인덕원대림2차아파트 32평형 올수리 리모델링

2020. 11. 24. 10:4630평대

728x90
반응형

파란 하늘을 바라보기 좋은 청명한 날이네요

초여름같은 더위가 이어지고 있지만 산책하기 좋은 날이라 저희 바라디자인 식구들은 점심시간 후 잠시 #평촌인테리어 현장 주변을 아이스커피 마시며 한바퀴 돌아봤네요

기분이 좋은 날에 소개하는 포트폴리오는 바로 평촌 인덕원대림2차아파트 내부 올수리 리모델링 입니다


◑ 위치 : 평촌동 인덕원대림2차

◑ 주거형태 : 아파트

◑ 평형 : 32평형

◑ 가족구성 : 4인가족

◑ 공사내역 : 올수리 실내인테리어

1. 기존 마감재 등 철거공사

2. 전체 샷시(창호) 교체

3. 단열, 목공, 필름, 타일 등 공사

4. 도배+바닥 보강 및 시공

5. 홈스타일링 & 구경하는집

#평촌인테리어 #평촌대림2차

#32평형 #평촌리모델링 #평촌아파트올수리

#평촌아파트인테리어 #평촌아파트리모델링

#바라디자인 #인덕원대림2차아파트 #인덕원대림2차인테리어


 

#평촌인테리어 인덕원대림아파트 현관

온화한 분위기의 현관으로 봄날의 따뜻함을 가득 품고 있는 분위기죠? 아이보리톤과 블링한 골드톤을 믹스해서 인테리어 효과를 두었고 벽면에는 소품을 둘 수 있도록 공간을 마련했어요

#평촌인덕원대림2차아파트 32평형

현관에서 거실로 들어서면 보이는 모습이에요

심플하고 깔끔하게 배치된 거실가구와 소품들이 인테리어 감각이 돋보이게 하지요?

#평촌인덕원대림2차아파트 32평형 거실

화이트로 공간을 넓게 보이도록 천장과 벽면을 마감했고 바닥은 은은한 톤의 포세린타일로 마감했어요. 실용적인 사용이 가능한 포세린타일 입니다

소파, 액자, 러그, 미니테이블 등으로 내추럴하게 멋을 더한 평촌인테리어 거실 모습이에요

 

#평촌인덕원대림2차아파트 거실 리모델링

확장된 거실 공간에는 미니멀하게 연출했어요

티비선반은 리모델링 할 때, 미리 제작해 부착해 두었고 가구, 가전의 위치도 사전에 확인하여 콘센트, 전기배선 등의 작업도 깔끔하게 마무리했어요

 

#평촌인덕원대림2차아파트 32평형 리모델링

모노톤으로 믹스매치된 모던한 분위기의 주방은 거실과 함께 이어지는 공간에 있어요. 아일랜드 식탁으로 거실-주방 공간의 분리 역할을 주면서도 공간활용도를 살렸어요

 

#평촌인테리어 인덕원대림2차 32평형 주방

현관 중문의 프레임에 이어 주방 조명에도 골드컬러를 포인트로 사용해서 감각적인 분위기의 주방으로 연출을 더했어요. 여기에 모노톤의 가죽의자를 두어 주방 전체 분위기를 따뜻하게 잡아주었어요

집안의 주방이 아니라 마치 카페 같은 분위기^^

 

#평촌아파트인테리어 32평형 주방 리모델링

주방의 상하부장은 화이트로 깔끔하게 마감하고 ㄷ자로 레이아웃을 구성해 주방을 보다 폭넓게 활용할 수 있도록 했고 벽면은 화이트와 대비되는 유광블랙타일로 시공해서 모던함까지 느껴집니다

인덕션 조리대 위에는 상부장을 달지 않아서 답답해 보이지 않게 연출했어요

 

#평촌인덕원대림2차 32평형 주방베란다 리모델링

주방의 한쪽 벽면에는 터치붙박이장으로 수납을 넉넉하게 제공했고 베란다에 냉장고&김치냉장고를 자리잡길 원하셔서 도어를 3연동중문도어로 적용했어요. 여닫이 였다면....? 슬라이딩연동도어로 베란다 도어로 활용한 평촌인테리어 참 괜찮죠^^

#평촌인테리어 32평형 안방리모델링

안방은 안락한 분위기로 디자인했어요

벽면은 그레이로 마감하여 안정감을 더했고 아이보리톤의 붙박이장으로 포근함을 담았어요

 

 

#인덕원대림2차 안방 리모델링

가운데 공간은 화장대를 맞춤으로 제작하여 짜 넣었고 창가&화장대 조명을 유사한 스타일로 적용해 인테리어 통일감을 내추럴하게 주면서 따뜻함까지 느껴지도록 했어요

 

#평촌인덕원대림2차 자녀방 리모델링

핑크톤으로 은은한 포인트를 둔 자녀방 인테리어로 침대, 책상, 책장, 화장대, 거울, 조명 등의 원목가구를 배치해 편안한 분위기를 조성했어요

안쪽 구성에 자리잡은 수납장은 슬라이딩 도어를 설치해 실용적인 사용감을 주었구요

 

#인덕원대림2차 자녀방 평촌아파트 리모델링

또 다른 자녀방 인테리어 모습은 좀전과 같은 듯 하면서도 다른 분위기죠? 그레이톤으로 차분하게 마감하였고 붙박이장으로 수납을 더했어요

창가에 조명을 달아 포인트 인테리어도 살렸네요

 

#평촌인덕원대림 욕실 리모델링

욕실은 깔끔하고 모던하게 마감한 스타일로 진행되었어요


산책하는 기분처럼 평촌인테리어 인덕원대림2차아파트 32평형 리모델링도 따뜻한 봄기운으로 다가온 것 같아요^^

[공사 및 견적문의]

각 주거형태별 현재 상태나

인테리어 디자인, 마감재 선택 등에 따라

올수리 인테리어 모습은 천차만별로 나타나게 됩니다​

바라디자인과 자세한 상담 후

예상 견적을 받아보시는게 가장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