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촌인테리어 의왕 포일자이아파트 34평형 올수리 리모델링

2020. 11. 24. 10:4530평대

728x90
반응형

연일이어지는 봄날에 기분이 좋은 한주입니다

흩날리는 봄꽃이 아름답게 보이면서도 봄날이 곧 사라질것 같아 아쉬움도 생기기도 하네요

아쉬움 뒤로 하고 #평촌인테리어 포트폴리오 소개해드릴게요

의왕 내손동에 위치한 포일자이아파트 36평형 인테리어로 내부 올수리 리모델링으로 진행되었어요

◑ 위치 : 의왕시 내손동 포일자이

◑ 주거형태 : 아파트

◑ 평형 : 34평형

◑ 가족구성 : 4인가족

◑ 공사내역 : 올수리 실내인테리어

1. 기존 마감재 등 철거공사

2. 전체 샷시(창호) 교체

3. 단열, 목공, 필름, 타일 등 공사

4. 도배+바닥 보강 및 시공

5. 붙박이장 및 가벽설치

#평촌인테리어 #포일자이아파트

#36평형 #평촌리모델링 #평촌아파트올수리

#평촌아파트인테리어 #평촌아파트리모델링

#바라디자인 #의왕인테리어 #의왕리모델링

#의왕아파트올수리 #의왕아파트인테리어

#포일자이 #포일자이리모델링 #포일자이인테리어


 

 

#평촌인테리어 의왕 포일자이아파트 현관

현관입구가 비교적 여유있는 공간의 구조로

수납장을 벽면에 설치하여 수납도 충분히 할 수 있도록

도와드렸고 현관중문에 컬러감을 입혀 인상적으로 마무리했어요

 

 

#의왕포일자이아파트 34평형 현관

여닫이 형태의 중문으로 90로 활짝 열리기 때문에

현관에서 내부로 들어설 때 개방성도 좋아요

조명과 도어 손잡이, 경첩은 골드컬러로 통일해서 세련된 스타일로 마감해서 스타일리시하게

 

#포일자이아파트 34평형 거실복도

현관에서 들어서면 화이트모던 거실인테리어 속으로 빠져들게 되요

이런 평촌인테리어 스타일은 언제나 인기가 높아요^^

#평촌인테리어 의왕 포일자이아파트 거실

벽면과 천정은 화이트로 마감하고

바닥은 밝은 오크컬러로 마감하여

화이트&오크 매치가 심플하고 깔끔하게 연출했어요

#포일자이아파트 실링팬 거실리모델링

거실의 커다란 조명이 아닌 실링팬이 보이시죠?

실내 공기를 순환시켜주는 실링팬으로

여름에는 시원하게 겨울에는 따뜻하게 지낼 수 있어요

거실 천정에 실링팬을 달고 주변에 간접조명을 밝은 톤으로 적용했고 동선에 맞춰 간전조명도 적용했어요

#의왕포일자이아파트 34평형 리모델링

의왕 포일자이아파트 34평형 거실의

전체적인 분위기를 느껴보세요

깔끔하고 넓은 거실로 다가오면서도 따뜻함도 가미하고 있는 봄같은 공간으로 느껴지죠?

 

#포일자이아파트 거실에서 주방

주방을 바라볼 때도 거실 전체 디자인과 내추럴하게 연결되는 분위기로 연출했어요

 

#평촌인테리어 포일자이아파트 34평형 주방

가벽을 세워서 다이닝공간과 조리대공간을 분할했어요

마치 조리대 공간이 꼭꼭 숨어라 하는 것 같네요

다이닝공간에는 식탁조명을 달아 독립된 공간 표현을 충분히 전하면서 우아한 분위기도 잡아줬어요

 

#의왕포일자이아파트 34평형 주방리모델링

측면에서 바라봤을 때,

포일자이 36평형 주방모습이에요

다이닝 공간이 된 벽면에는 수납장대신 선반을 놓아

답답하지 않게 연출했고 대신 가벽뒤 조리대 공간에는

상부장을 놓아 주방용품 등 수납을 용이하도록 했어요

 

 

#포일자이아파트 주방 인테리어 34평형

가벽 뒤로 숨은 조리대공간의 하부장은 그레이톤으로 적용해서 톤앤톤으로 하고 ㄱ자 레이아웃으로 동선이 유연하도록 도와드렸어요

사용이 편리하도록 개수대공간은 가벽 뒤에 바로 위치하도록 이동을 시켜 리모델링을 했고

 

#포일자이 34평형 주방베란다 리모델링

주방 베란다에 놓인 보조 조리대 & 수납장은 화이트 컬러감으로 깔끔하게 마감했어요

 

#의왕포일자이 안방 리모델링

안방으로 들어서면 포인트벽지&실링팬이 인상적이죠?

화이트&그린&우드 조화가 편안한 침실 분위기로 연출해줍니다

벽면에는 붙박이장을 시공해서 공간과 수납 활용을 업!시켰지요

 

#포일자이아파트 안방 드레스룸 인테리어

안방의 작은 드레스룸!

화이트로 마감해서 깔끔하고 심플하게 연출하고

골드프레임 거울과 조명으로 우아하고 따뜻함을 가미했어요

 

#의왕포일자이아파트 아이방 인테리어

아이방은 꿈과 상상력을 마구 펼칠 수 있게

인테리어 요소를 활용해 디자인했어요

핑크빛 벽지와 별과달조명, 헬리콥터조명.....그리고!

#포일자이 아이방 문 손잡이

무지개~손잡이를 활용했어요

아이방 리모델링 할때는 컬러감있고 비비드한 마감재를 활용하면 좋아요! 단, 적절한 매치가 중요하답니다!

#의왕포일자이 34평형 침실 도어 손잡이

안쪽에 위치한 침실은 그레이벽지로 안정감있게

손잡이는 심플모던한 스타일로 적용해서 아이방과는 또 다른 연출을 했지만 전체 인테리어 분위기와는 어울러지게 적용했어요

 

 

#평촌인테리어 의왕 포일자이아파트 34평형 욕실리모델링

화이트&골드 조화가 깔끔하고 심플한 안방의 욕실과

그레이&블랙 조화가 편안하고 모던한 공용욕실

두 곳 모두 트렌디한 욕실리모델링 모습이에요^^


[공사 및 견적문의]

각 주거형태별 현재 상태나

인테리어 디자인, 마감재 선택 등에 따라

올수리 인테리어 모습은 천차만별로 나타나게 됩니다

바라디자인과 자세한 상담 후

예상 견적을 받아보시는게 가장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