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촌인테리어 귀인마을 현대홈타운아파트 33평형 올수리 리모델링

2020. 11. 24. 10:4830평대

728x90
반응형

무더운 날이 계속 이어지고 있네요. 다가오는 주말에 비소식이 있지만 무더위를 날려주기엔 약하게 내리지 않을까 싶기도 하네요.. 더위와 장마를 모두 대비해야 하는 여름철 #평촌인테리어 고민이면 #바라디자인 으로 편하게 문의주세요

이번에 소개할 곳은 평촌학원가와 인접해 있어 인기있는 귀인마을 현대홈타운아파트 33평형 올수리 리모델링 입니다


 

#평촌인테리어 귀인마을 현대홈타운 리모델링

◑ 위치 : 귀인동 현대홈타운

◑ 주거형태 : 아파트

◑ 평형 : 33평형

◑ 가족구성 : 4인가족

◑ 공사내역 : 올수리 실내인테리어

1. 기존 마감재 등 철거공사

2. 전체 샷시(창호) 교체

3. 단열, 목공, 필름, 타일 등 공사

4. 도배+바닥 보강 및 시공

5. 붙박이장, 수납장 제작

#평촌인테리어 #평촌귀인마을현대홈타운아파트

#평촌33평형 #평촌리모델링 #평촌아파트올수리

#평촌아파트인테리어 #평촌아파트리모델링

#바라디자인 #귀인마을현대홈타운아파트

#평촌귀인현대홈타운인테리어

#평촌귀인마을현대홈타운아파트인테리어

#평촌귀인현대홈타운아파트33평형


 

#평촌인테리어 귀인마을 현대홈타운 현관리모델링

정돈된 깔끔한 이미지를 전해주는 화이트현관인테리어입니다. 가벽을 만들어 현관공간을 마련하고 답답하지 않도록 개방감있는 창문을 넣어 제작해서 감각적인 디자인까지 갖췄어요

#평촌인테리어 귀인마을 현대홈타운 거실리모델링

확장된 공간으로 보다 넓고 탁트인 거실로 변화된 평촌 귀인마을현대홈타운 33평형 거실 리모델링으로 밝은 화이트인테리어로 책장과 티비수납장을 붙박이장처럼 맞춤으로 제작해 거실의 서재화 인테리어까지 실현했어요

#평촌인테리어 귀인마을 현대홈타운 거실티비장 제작

티비거실장은 슬라이딩도어로 제작해서 사용용도에 따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고 수납장은 모두 깔끔한 터치장으로 디자인제작했어요

덕분에 화이트인테리어가 깔끔하고 심플하게 더욱 돋보이게 되었네요

 

#평촌인테리어 귀인마을 현대홈타운 주방 리모델링

주방인테리어도 베이직한 느낌을 그대로 살려 모던한 화이트인테리어로 완성했어요. 클래식한 상하부장 스타일을 벽면에 빼곡히 달아서 수납이 용이하도록 했고 짧은 동선이 아쉽지 않도록 아일랜드 식탁을 대면해서 놓았어요. 화이트인테리어로 눈길을 사로잡는 평촌인테리어 모습이에요

 

#평촌인테리어 귀인마을 현대홈타운 안방 리모델링

안방도 현관, 거실, 주방에 이어 화이트로 마감했어요

슬라이딩 붙박이장을 시공하고 공간맞춤으로 미니화장대까지 제작해 놓았어요. 이렇게 하니 미니멀 안방인테리어가 실현되었네요

#평촌인테리어 귀인마을 현대홈타운 작은방 리모델링

핑크톤의 벽지로 생기있지만 은은한 분위기를 연출한 방인테리어로 붙박이장을 벽면에 짜넣어 공간활용을 업 시켰답니다

 

#평촌인테리어 귀인마을 현대홈타운 서재 리모델링

현관과 거실을 마주하는 침실은 슬라이딩도어로 제작해 공간을 서로 헤치지 않도록 했고 책상과 책장을 우드로 맞춤제작하여 따뜻함을 불어넣은 공간으로 완성했어요

 

#평촌인테리어 귀인마을 현대홈타운 욕실 리모델링

같은 콘셉트로 적용한 안방욕실과 공용욕실

은은한 톤으로 리모델링해 편안한 분위기를 조성하는 욕실인테리어 입니다


화이트인테리어 콘셉트로 진행된 평촌인테리어로 귀인마을 현대홈타운 33평형 올수리 리모델링

공간에 맞게 붙박이장을 시공해 공간활용성도 높여 실용적으로 지낼 수 있는 인테리어로 완성되었습니다

[ 인테리어 공사 및 견적 문의 ]

각 주거형태별 현재 상태나

인테리어 디자인, 마감재 선택 등에 따라

올수리 인테리어 모습은 천차만별로 나타나게 됩니다

바라디자인과 자세한 상담 후

예상 견적을 받아보시는게 가장 좋아요!

Tel. 031.476.0404

#평촌인테리어#바라디자인#평촌귀인마을현대홈타운아파트#평촌33평형#평촌리모델링#평촌아파트올수리#평촌아파트인테리어#평촌아파트리모델링#귀인마을현대홈타운아파트#평촌귀인현대홈타운인테리어#평촌귀인마을현대홈타운아파트인테리어#평촌귀인현대홈타운아파트33평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