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촌인테리어 향촌현대5차아파트 32평형 리모델링

2020. 11. 24. 10:5030평대

728x90
반응형

8월의 마지막주를 앞두고 있어서 인지

한참 뜨거웠던 무더위가 아침저녁에는

한 풀 꺾인 것 같네요

선선해지는 가을이 오면

더욱 다양한 평촌인테리어 포트폴리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현장에서 사무실에서

고군분투하는 바라디자인 입니다

이번에 소개할 곳은

평촌 향촌현대5차아파트 32평형 리모델링 입니다


◑ 위치 : 평촌 향촌현대5차

◑ 주거형태 : 아파트

◑ 평형 : 32평형

◑ 가족구성 : 4인가족

◑ 공사내역 : 올수리 실내인테리어

1. 기존 마감재 등 철거공사

2. 전체 샷시(창호) 교체

3. 단열, 목공, 필름, 타일 등 공사

4. 도배+바닥 보강 및 시공

5. 가벽 시공으로 알파룸 인테리어

#평촌인테리어 #평촌향촌현대5차아파트

#평촌32평형 #평촌리모델링 #평촌아파트올수리

#평촌아파트인테리어 #평촌아파트리모델링

#바라디자인 #평촌향촌현대5차

#평촌향촌현대5차아파트인테리어

#평촌향촌현대5차인테리어

#평촌32평형 #향촌현대5차


확장된 거실타입으로 한층 더 넓고 환해진 공간으로

현관은 블랙 프레임 중문으로 무게감을 넣고

전체적으로 웜톤으로 적용해

온화한 분위기를 조성했어요

스퀘어가 교차하는 골드프레임의 조명을 달아

거실 공간을 트렌디하게 밝혀주고 있어요

한쪽 벽면에는 그레이 컬러 벽지를 마감해서

톤앤톤으로 내추럴하게 연출

현관과 거실이 만나는 공간으로 시선을 돌리면

심플함 속에 실용성도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어요

현관 가벽으로 생긴 거실벽에는 수납장을 넣어

수납과 인테리어 효과를 동시에 냈어요

 

거실, 주방, 침실로 동선이

따뜻한 톤으로 연결되어 통일감있게 다가오는

평촌인테리어 스타일

주방으로 바로 마주하지 않고

다이닝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서

마주하는 벽면에는 거실과 동일한 컬러로 마감해

대칭있는 스타일로 디자인 했어요

 

냉장고가 들어갈 자리는 미리 마련해 두었고

싱크대 상하부는 손잡이 없는 깔끔한 스타일에

화이트-그레이 톤앤톤으로 믹스매치해서

깔끔하고 심플하게

 

아일랜드식탁을 대면해서 놓아

주방 안쪽에는 전자레인지, 밥솥 등

주방가전제품을 놓을 수 있게 마련해 두었어요

주방 공간 활용에도 유용하겠죠?

정면에서 보았을 때, 느낌이에요

깔끔하고 단정한 매력이 다가오죠?

그레이 컬러를 입힌 주방인테리어가 유행인데

과하지않게 적절하게 표현하면

감각적으로 연출할 수 있답니다

가벽을 세워 알파룸으로 완성한 안방으로

그레이 벽지로 시공해

안정감있고 편안한 분위기이에요

가벽에는 스위치 조명을 앙증맞게 달았어요

 

가벽으로 인해 생긴 안쪽 공간에는

미니 화장대를 맞춤으로 만들어 두었어요

벽면에 맞는 수납장이 들어오게 되면

드레스룸 완성이 되겠네요

모던하게 연출된 작은방 입니다

고급스럽고 세련되게 다가오는 브라운컬러감이

방인테리어를 한층 더 분위기 있게 잡아주고

 

창틀, 붙박이장은 화이트로 깔끔하게 마감해서

군더더기 없는 스타일이에요

현관입구의 작은방은

은은한 블루 컬러감의 벽지로 마감해서

편안한 분위기를 전해요

 

공용욕실은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컬러감의 타일로 시공했고

거울장과 욕조, 세면대 등 깔끔한 스타일로 선택했어요

 

안방욕실은

컴팩트한 공간에 알맞게 시공했는데

안방의 분위기와 대비되게 밝은 이미지로 연출했어요


톤앤톤으로 분위기를 잡아주면서

모던한 컬러감을 적절히 믹스매치해

트렌디한 공간으로 연출된 평촌인테리어

향촌현대5차아파트 32평형 리모델링 이였습니다

[공사 및 견적문의]​

각 주거형태별 현재 상태나

인테리어 디자인, 마감재 선택 등에 따라

올수리 인테리어 모습은 천차만별로 나타나게 됩니다​

바라디자인과 자세한 상담 후

예상 견적을 받아보시는게 가장 좋아요~!

Tel. 031.476.0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