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촌인테리어 향촌롯데아파트 33평형 리모델링

2020. 11. 25. 14:0030평대

728x90
반응형

한낮에는 다소 덥긴 하지만

선선해진 아침 저녁날에 가을이 왔음을

느낄수 있는 9월 중순입니다

쾌청한 가을 날씨와 함께

즐겁고 행복한 가을 추억을 만드시길 바라며

바라디자인에서 소개할 이번의 포트폴리오는

평촌 향촌롯데아파트 33평형 리모델링 입니다


◑ 위치 : 평촌동 향촌롯데

◑ 주거형태 : 아파트

◑ 평형 : 33평형

◑ 가족구성 : 4인

◑ 공사내역 : 올수리 실내인테리어

1. 기존 마감재 등 철거공사

2. 전체 샷시(창호) 교체

3. 단열, 목공, 필름, 타일 등 공사

4. 도배+바닥 보강 및 시공

5. 붙박이장 제작

#평촌인테리어 #평촌향촌마을롯데아파트

#평촌33평형 #평촌리모델링 #평촌아파트올수리

#평촌아파트인테리어 #평촌아파트리모델링

#바라디자인 #평촌향촌롯데아파트

#평촌향촌롯데인테리어

#평촌향촌마을롯데아파트인테리어

#향촌롯데아파트 #향촌롯데


 

모던분위기를 전하는 현관인테리어

화이트와 블랙의 매치와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으로 눈길이 사로잡아요

 

현관에서 정면으로 보이는 이미지로

깔끔한 모던인테리어가 전해집니다

베이스 컬러가 화이트로 통일되어

심플하지만 밝은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고

바닥은 오크 패턴으로 마감하여

내추럴하게 화이트와 매칭했어요

그래서 인지

거실 공간이 더욱 넓은 개방감을 선사하네요

거실의 연장선으로 이어진 주방도

화이트 컬러감을 바탕으로 두어서

통일감있는 공간 인테리어로 디자인했고

모던인테리어 감각을 불어 넣었어요

심플+깔끔+모던

세 가지 요소가 잘 다가오는

평촌 향촌롯데 33평형 리모델링 인테리어

주방 공간을 가까이에서 들여다 보면

정갈한 모습이 더 확연히 눈에 들어오게 되는데요

주방 상하부장은 역시 화이트야 라고

느껴질 만큼 매력적으로 디자인한 공간이에요

손잡이 없이 매끈한 타입의 상하부장 매력이

보통이 아니죠?

 

냉장고, 김치냉장고 등

주방가전이 들어갈 자리는 미리 마련해

맞춤으로 설계했고 키큰 수납장을 더해

수납력도 업!시켰어요

 

메인 침실인 안방도

화이트 계열로 안정감있게 연출했어요

벽면 맞춤 시공으로

공간 활용도를 높은 붙박이장으로

한정된 안방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했네요

다른 방의 경우도

역시나 화이트로 통일감있게 마감했어요

입구에 화이트 수납장도 제작하여 두었어요

마지막 침실 또한 화이트 인테리어 입니다

통일감 있는 방인테리어로

깔끔한 매력을 자랑하는 듯 합니다

 

 

안방 욕실은

한정된 공간에 세면대, 양변기, 샤워부스를

알차게 배치하여 리모델링 했고

 

 

공용 욕실은

화이트와 베이지 톤으로 편안한 분위기로

연출하여 마무리 했어요


심플하지만 매력있는 화이트 인테리어로

눈길을 사로잡는 평촌 향촌롯데아파트 33평형

보고 또 보아도 질리지 않는 세련된 인테리어네요

인테리어 / 리모델링

상담.문의.견적.

편하게 연락주세요

​바라아이디 인테리어

T. 031-476-0404

(안양평촌 / 서울강남 / 분당판교

/ 수원광교 / 이 외의 지역은 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