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촌인테리어 공작성일아파트 30평형 리모델링

2020. 11. 25. 14:0130평대

728x90
반응형

쌀쌀해진 아침저녁의 가을날씨로

일교차가 큰 하루를 맞이하니

환절기 감기에 노출되기 쉬운만큼

건강관리에 유의하시며 행복한 가을을 보내시기 바래요

선선해진 가을 날씨로

평촌인테리어 현장에서 고군분투하며

열일하는 현장팀은 살랑이는 가을바람이

상쾌하게 느껴진다고 하네요

앞으로도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함을 약속드리며

이번에 소개할 곳은

안양 관양동에 위치한 평촌공작성일아파트로

30평형 리모델링 입니다


◑ 위치 : 관양동 공작성일

◑ 주거형태 : 아파트

◑ 평형 : 30평형

◑ 가족구성 : 4인

◑ 공사내역 : 올수리 실내인테리어

1. 기존 마감재 등 철거공사

2. 전체 샷시(창호) 교체

3. 단열, 목공, 필름, 타일 등 공사

4. 도배+바닥 보강 및 시공

5. 구경하는집 오픈

#평촌인테리어 #평촌공작성일아파트

#평촌30평형 #평촌리모델링 #평촌아파트올수리

#평촌아파트인테리어 #평촌아파트리모델링

#바라디자인 #평촌향촌롯데아파트

#평촌공작성일인테리어

#평촌공작성일아파트인테리어

#공작성일아파트 #공작성일인테리어 #공작성일


화이트 현관인테리어로 리모델링 하고 싶다면

관심있게 봐주시면 좋을 것 같네요

협소하게 느껴질 수도 있는 현관공간이지만

양쪽 벽면에 수납장을 모두 설치했고

거울까지 부착해서 실용적인 사용과

시각적으로 넓게 보이는 디자인 효과도 넣었어요

화이트 프레임에

블랙 라인이 돋보이는

현관중문이 세련된 디자인으로

현관방화문을 열었을 때,

예쁘게 눈길을 사로잡게 됩니다

30평형의 중형평수이기 때문에

전체적으로 화이트계열로 마감하여

공간이 넓고 환하게 연출하였어요

LED직부등과 다운라이트를 천정에 시공해서

공간에 빛을 가미하고 풍성한 느낌을 주었어요

화이트한 거실공간에

포인트 쇼파를 두면 별다른 소품이 없어도

매력적인 거실인테리어가 완성됩니다

폴딩도어를 시공해서

거실과 베란다 공간을

모두 폭넓게 사용할 수 있게 되었고

베란다 천정에는

펜던트조명을 달아 공간의 독립성도 부여했어요

화이트한 거실에 이어

주방 또한 화이트를 바탕으로 마감해서

현관에 이어 전체 내부 공간을

화이트 계열로 통일감있게 리모델링했어요

식탁이 놓일 다이닝공간을

인테리어 디자인 진행시, 미리 계산하여 반영했고

위에는 개성있는 펜던트 조명을 달았어요

덕분에 30평형의 주방이지만

다이닝 공간을 폭 넓게 사용할 수 있게 되었고

아일랜드 식탁을 연장선에 두어

공간 분할과 수납의 역할도 할 수 있게 적용했어요

화이트한 벽면에

라이트 그레이 컬러의 상하부장으로

매력을 살린 주방이에요

튀지 않지만 모던한 스타일로

눈길이 가는 주방으로 리모델링 되었어요

동선은 간편하게 일자형으로 두었어요

안방은 붙박이장을 시공해서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했어요

맞은편에는

수납장 하나만 내추럴하게 두었는데

위에 티비 또는 소품 등을 올려주면

안방꾸미기 어렵지 않고 쉽게 완성된답니다

안방을 제외한 두개의 방은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하여 맞춤시공이 되었어요

방 크기에 맞는 가구 찾으러 애쓸 필요없이

평촌인테리어 할 때,

사이즈를 고려하여 공간맞춤 시공을 했어요

그래서

데드 스페이스없는 알찬 방인테리어를

완성하게 되었네요

현관 입구에 위치한 방 또한

붙박이장, 수납장을 맞춤으로 시공하고

침대 사이즈에 딱 맞는 공간을 제공했어요

군더더기 없이 딱 떨어지는

방 리모델링입니다


화이트 인테리어의 매력이 돋보이고

공간별 맞춤시공으로 깔끔함이 눈길이 끄는

평촌 공작성일아파트 30평형 리모델링

구경하는집으로 진행되어

많은 분들이 찾아주셨고 사랑받은 평촌인테리어 였어요

바라디자인과 함께하면

원하는 인테리어, 리모델링이 현실로 가능하답니다

인테리어 / 리모델링

상담.문의.견적.

편하게 연락주세요!

​바라아이디 인테리어

T. 031-476-0404

(안양평촌 / 서울강남 / 분당판교

/ 수원광교 / 이 외의 지역은 상담)

모바일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블로그앱에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