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심플한 의왕 우미린 34평 아파트 인테리어 리모델링

2020. 12. 22. 18:3630평대

728x90
반응형

이번주 마무리하며 바라아이디에서 소개하는 포트폴리오는 의왕인테리어 입니다. 의왕 내손동에 위치한 우미린아파트 34평으로 언제나 인기많은 모던인테리어, 심플인테리어 완성된 공간입니다. 사진과 동영상으로 만나보세요.

 

 


 

 

 

단정한 현관 모습에 반하게 되네요

한쪽 벽면에 깔끔한 신발수납장을 시공해서 수납력을 높이고 센서등도 심플하게 달았어요. 여기에 모던하고 심플한 현관 중문을 설치해 공간이 더욱 특별하게 다가오게 되네요. 여닫이 형태로 개방성이 좋고 아쿠아유리를 적용해 은은하게 연출했어요

 

현관에서 거실로 이어지기 전의 작은 복도 모습입니다

단순히 복도로 놔둔 것이 아니고 현관 신발 수납장을 설치한 동일한 벽면에 키큰 수납장을 설치했어요

복도 벽을 활용하면서 수납력까지 높여 의왕인테리어 완성이 되었네요

 

확장된 거실 타입으로 탁 트인 개방감이 넓고 환하게 다가오는 의왕 우미린아파트 34평 인테리어 입니다. 군더더기없이 심플인테리어 완성되었고 현대식 노출천장을 만들어 보다 높고 넓은 효과를 두었고 led엣지조명과 간접조명을 매립시공이 더해졌어요. 바닥은 내추럴한 오크 강마루로 시공하고 벽면은 모노톤 그레이 컬러를 선택해 모던인테리어로 완성했어요

 

이로써 모던심플인테리어 분위기가 잘 전해지는 의왕인테리어 모습이 되었고, 외기를 차단하는 이중창과 베란다 터닝도어도 설치되었어요

 

 

 

거실과 일자로 이어진 주방의 모습입니다

주방 또한 심플하게 디자인하고 상하부장의 컬러를 믹스매치하여 모던한 분위기도 가미했어요. 맞은편에는 수납장을 추가로 설치해 공간활용과 수납을 높인 의왕인테리어 입니다

 

 

주방의 한쪽 벽면에 빈틈없이 상하부 싱크대를 설치했어요. 간결하고 단정한 디자인이지만, 모노톤의 컬러감이 입혀져 있어서 돋보이는 주방으로 완성되었네요

밥솥, 전자레인지 등 가전제품 위치도 고려하여 싱크대 수납장을 제작을 했답니다

 

주방베란도 깔끔하게 정리하고 추가로 수납공간을 만들고 인테리어 효과도 살려 수납장을 두었네요

 

안방으로 이동하면 벽면에 심플한 슬라이딩 붙박이장을 시공해 공간활용을 높였는데, 심플한 디자인이 더해져 모던인테리어 느낌이 잘 다가옵니다. 붙박이장 모듈 구성을 궁금해하는 분들을 위해 공개한 모습도 참고해보세요. 개인 취향에 맞게 모듈 구성은 가능해요

안방욕실로 이어지는 작은 복도 공간에는 미니 화장대와 붙박이장을 설치해서 남는 공간도 알차게 활용하여 연출했고

안방욕실은 심플모던인테리어 모습이 잘 전해지고 실용적인 사용감을 가질 수 있는 편안한 분위기로 연출했어요

 

안방과 마주한 작은방도 심플하게 마감한 것이 인상적으로 다가오고

역시나 붙박이장이 있어 수납해결을 할 수 있고 베란다 공간까지 꼼꼼하게 시공 마무리를 했네요

 

현관 입구에 있는 작은방 또한 벽면에 붙박이장을 설치해 수납을 해결할 수 있고 편안한 분위기를 주는 모던인테리어 모습으로 다가옵니다

 

거실욕실도 안방욕실과 동일한 컨셉으로 디자인을 입히고 트렌디하고 실용적인 사용감으로 완성했어요

예쁜 욕실로 다가오기도 합니다

 

 

 

 

 


 

 

의왕 우미린아파트 34평 인테리어 어떻게 보셨나요?

모던심플한 컨셉으로 완성되어 호불호없는 공간으로 다가오는 의왕인테리어!

 

2020/11/25 - [30평대] - 의왕인테리어 포일자이아파트 34평 올수리 리모델링

 

의왕인테리어 포일자이아파트 34평 올수리 리모델링

완연한 봄날씨에 인사하는 바라디자인입니다 이번에 소개할 곳은 의왕 포일자이아파트 34평으로 올수리 리모델링으로 진행하고 화이트인테리어 콘셉트로 완성하여 심플함이 돋보이는 인상적

baraid.tistory.com

바라아이디에서는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하여 트렌디한 디자인을 제안하고 있습니다.

상담문의는 부담없이 편하게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