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 모던스타일 목련9단지 신동아 36평 아파트 인테리어 리모델링

2021. 1. 4. 21:4730평대

728x90
반응형

이번에 소개할 포트폴리오는
클래식 모던스타일로 세련된 매력으로 다가오는 목련9단지 신동아 36평 아파트 인테리어입니다. 공간별로 사진으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현관 공간이 넉넉하지는 않지만 한쪽 벽면을 꽉 채우는 신발수납장을 두어 수납이 용이하도록 하고
그레이 3연동 중문을 선택하고 그레이 컬러로 매치해 모던한 스타일을 입혔어요. 

 

 

 

 

현관을 지나 내부 공간으로 들어오면 심플하지만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다가오고
각 방으로 이어지는 사이공간의 벽에 간접조명을 더해 풍성하고 은은함을 부여하고 

정면의 벽은 아트월 처럼 다가오게 꾸며 두었습니다.

 

 

 

 

 

거실은 확장되어 넓은 공간으로 다가오고 라이트 그레이의 실크 벽지로 시공하고 바닥은 나무결감이 자연스러운 아이보리 빛의 헤링본 패턴 마루로 시공해서 모던함과 동시에 클래식함이 한 공간에 어우러지게 완성했어요
천장에는 LED 슬림 엣지 조명을 달아 심플하게 시공하고 동선에 따라 간접 조명을 달아 빛에 따라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목련 9단지 36평 아파트 인테리어 입니다. 

 

 

 

 

확장한 베란다와 거실 사이에 터닝도어를 선택해 외기차단에 용이하도록 하고 화이트컬러로 마감해 거실 분위기를 헤

치지 않으면서 심플한 매력을 더했어요.

 

 

 

 

거실에서 다이닝으로 이어지는 공간으로 거실과 이어지는 스타일로 시공을 진행해 클래식 모던함을 한껏 더 느낄 수 있는 인테리어로 다가옵니다. 

 

 

 

각 공간으로 이어지는 도어 또한 심플한 스타일과 손잡이와 유리 디자인으로 포인트를 둔 도어를 달아 클래식한 분위기를 연출하게 되었어요. 

 

 

 

다이닝 공간을 지나 안쪽에 위치한 주방은
군더더기 없이 심플한 컨셉으로 상하부장을 믹스매치해서 연출했어요.

자연 패턴이 은은하게 들어간 원목하부장이 따뜻한 온기를 느껴지게 도와주고 냉장고 등 가전제품이 들어갈 위치를 반영해 파티션을 마련하고 클래식 모던인테리어가 잘 전해지는 목련 9단지 36평 아파트 인테리어 입니다. 

 

 

 

 

주방 베란다는 자기질 타일과 세라믹코팅으로 마감해서 손쉬운 청소 뿐 아니라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시공했어요.

 

 

 

은은한 핑크빛 벽지와 톤 다운된 그레이 톤의 붙박이장이 매치되어 라이트 모던함이 잘 전해지고 아늑함도 잘 전해지는 안방으로 마무리했어요. 

 

 

 

작은방도 안방과 동일한 분위기로 연출하면서 화이트 붙박이장을 시공해 심플하고 단정함을 주었어요.

 

 

 

나머지 작은방은 기둥 뒤의 숨은 공간까지도 벽지와 바닥 시공을 깔끔하게 마무리했어요. 안쪽 공간도 놓치지 않고 꼼꼼하게 시공을 해야겠죠?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깔끔한 욕실의 스타일로 공용욕실은 욕조를 두었고 안방 욕실은 유리 도어로 파티션을 나눈 타입으로 시공을 마무리했어요.


자연스러운 패턴과 질감이 매력적인 헤링본 바닥과 라이트 모던 컬러와 매치를 해 클래식 모던함이 잘 전해지는 목련 9단지 36평 아파트 인테리어 입니다.

 

2020/11/25 - [30평대] - 평촌인테리어 목련6단지 두산아파트 38평형 올수리 리모델링 인테리어

 

평촌인테리어 목련6단지 두산아파트 38평형 올수리 리모델링 인테리어

한낮에는 온화한 가을날을 즐길 수 있어 평촌인테리어 현장업무를 보면서도 가을의 하늘과 바람을 느낄 수 있어 참 좋네요 하지만 아침저녁으로는 쌀쌀하고 일교차가 크니 건강관리에 유의하

baraid.tistory.com

 

다양한 감성과 취향을 반영한 공간인테리어는 언제나 매력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