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내추럴인테리어 평촌 목련9단지 신동아 36평 아파트 인테리어 리모델링

2020. 12. 24. 18:58카테고리 없음

728x90
반응형

바라아이디에서 전하는 평촌인테리어 소식 함께 보실래요?

평촌 목련9단지 신동아아파트 36평형으로 내추럴모던인테리어로 완성된 예쁜홈입니다


 

 

베이지&그레이 톤으로 반겨주는 현관으로

모던한 감각을 연출하고 간접조명이 더해져 따뜻한 감성으로 

편안하게 연출되었고 키큰 수납장, 3연동 중문을 설치한 현관입니다.

 

 

 

 

 

 

 

 

거실로 들어와 바라보는 현관은

간접 조명과 센서 조명이 더해져서 더욱 따뜻한 감성으로 다가오고

내추럴모던인테리어 분위기를 잘 전하는 36평 아파트 인테리어 입니다. 

 

 

 

 

 

침실 사이의 거실의 천장에는

은은한 핀조명을 달아 포인트를 주면 마치 갤러리를 연상시키는 분위기로 다가오고 

 

전체적으로 화이트 톤과 바닥의 내추럴 원목의 조화로 밝고 포근한 내추럴모던스타일로 완성된

평촌 목련9단지 신동아아파트 36평 아파트 인테리어 거실이에요

LED엣지평판조명과 핀조명을 매립하여 시공하여 환하고 따뜻함을 가미했어요.

 

폴딩도어를 설치해 거실과 베란다 두 공간 모두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게 하고

바닥 마감재를 다르게 선택해 공간의 구분과 실용적인 사용이 가능하게 했어요. 

 

 

 

 

거실 베란다 도어를 설치해 외기차단에 용이하게 하고 반대편 벽면에는 붙박이장을 두어 

불필요한 짐을 보관할 수 있게 했어요. 

 

 

 

 

 

주방 또한 내추럴모던 스타일로 연출하여 내부 공간이 통일감있으면서 조화를 이루어 감각있게 다가오는

36평 아파트 인테리어 리모델링으로 완성되었어요.

 

 

 

공간의 구분감을 주는 가벽을 설치하고

상단부는 개방감을 주도록 시스루 유리창을 적용하고 감각있어 보이고

상대적으로 시야에 들어오지 않는 하단에는

수납장을 설치해서 수납도 놓치지 않고 폭넓게 제공했어요. 

 

 

 

벽면 그대로 두지 않고 

주방은 역시 수납이 중요하기에 하단 수납장을 화이트컬러로 선택해 내추럴 모던인테리어 감각이 다가오게 설치해두었어요

그리고 원목 질감의 아일랜드 수납장을 연장해 두어 수납 뿐 아니라 앞쪽에 식탁을 두었을 때

대면형 주방으로 만들고 내추럴한 분위기를 만들었어요. 

 

 

 

 

 

이번 평촌 목련 신동아 36평형의 경우

기존에는 후드가 있는 벽면에 베란다문이 있는 구조이지만 공간의 활용과 동선의 효율성을 위해 과감하게

주방 베란다문을 정면에 설치하는 리모델링을 통해 세탁실로 편하게 사용할 수 있게 되었어요. 

 

 

 

 

 

 

베란다문 위치를 변경해 평촌인테리어 시공함으로써

메인 주방은 폭넓게 사용할 수 있는 ㄷ자 구조로 개편이 되었고 

상부장은 한쪽 벽에만 설치해 깔끔하게 정리했고

하부장은 내추럴한 분위기를 살리는 우드마감패턴을

내추럴모던인테리어가 전해지는 36평 아파트 인테리어 입니다. 

 

 

 

 

 

냉장고가 들어갈 공간을 가벽을 이용해 자리할 공간을 만들어 두고

상단부는 수납장을 만들어 데드스페이스 없이 구성했어요. 

 

 

 

 

 

아이보리 붙박이장을 시공해서 따뜻한 분위기로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모던스타일의

평촌인테리어 모습이에요

 

 

 

 

 

스타일러 가전제품이 들어갈 공간을 미리

실측하여 제공하고 남은 부분의 한 면 공간에

붙박이장을 빈틈없이 맞춤 시공 및 인테리어를 제공하게 되었어요.

 

 

 

 

 

차분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주는 안방 욕실은

짙은 그레이, 브라운 컬러 타일과

미니멀한 블랙 수납장, 거울을 매치해

모던한 분위기가 전해지게 되고 

 

 

 

 

 

라이트 그레이벽지를 선택해 안정감있고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한 작은방입니다.

확장된 공간의 천장에는 포인트 핀 조명을 달아 감성적인 침실로 업그레이드된 모습입니다.

 

 

 

안쪽에 위치한 작은방 또한 동일하게 인테리어로 편안한 느낌을 잘 전해주고 

 

 

 

 

 

방에 위치한 베란다는 기존에는 하프형의 샷시였지만 긴창의 샷시로 변경하여 시공설치해

양쪽 벽면에도 붙박이장 수납장을 설치하고 이동이 자유로운 공간으로 개편했어요.

또한 천정에 조명을 달아 밝고 분위기있게 연출했어요.

 

 

 

 

거실의 욕실은 라이트하고 편안한 분위기로

샤워부스를 타일로 만들고 상부는 거울로 파티션을 만들고 젠다이 설치까지 시공해 마무리했어요


모던내추럴인테리어로 완성한 평촌인테리어

각 공간에 모던한 디자인과 내추럴한 마감재와 조명 등 감성있게 연출하여 완성한 공간입니다.

 

2020/11/25 - [30평대] - 평촌인테리어 인덕원 대우푸르지오아파트 32평형 올수리 리모델링

 

평촌인테리어 인덕원 대우푸르지오아파트 32평형 올수리 리모델링

겨울답게 날이 춥네요 추운 날씨에 감기가 기승이라고 하니 따뜻하게 체온유지하고 감기걸리지 않게 겨울철 건강관리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번에 소개할 곳은 평촌인테리어 모습으로 평촌

baraid.tistory.com

 

 

 

바라아이디에서는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하여 트렌디한 평촌인테리어 디자인을 제안하고 있어요

편하게 인테리어 문의주세요

언제든 환영입니다